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하나씩 CHACK IT! 하는 결혼한복대여가격Yo!

베틀한복 2016. 3. 7. 14:13




몇일전 친언니에 친구가

결혼을 준비한다고해서

비용이드는 리스트를 쫙~

뽑아서 보여주었답니다 ㅎㅎ


우와.. 아직 저는 상상도

하지 못해서 그런지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많이 드는걸 알 수 있었어용~!


그래서 언니가 결혼할때

한복대여가격 걱정 하지 말라고

결혼한복에 대한 부분은

제가 책임지기로 했는데욧!!


그럼 울 언니에게 가족이 입는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한복을 볼까용??




먼저 베틀한복에 오신 분들은

다른 곳과 결혼한복의 차이점을

금새 발견하시곤 하는데용 ㅎㅎ


자랑아닌 자랑을 해보자면

바로 원단의 느낌이나

색의 다양성이 다르다고 합니다!


또 차이점을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사이즈?!

(아직 더 많은데... 쓰면... 염치가 없으니.. ㅠ)

아마 사이즈적인 것은 모든 여성, 남성

분들의 고민거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용!


요즘 워낙 퓨전한복으로 나오는 한복들이

많은데 좋은 원단도 아니지만

한복대여가격이 비싸서 예비부부들이

이런 비용이 맞는것인가에

대한 혼돈이 오시기도 합니당 ㅠㅠ


그럴때 얼마나 가슴 아프던지 ..



아무래도 처음으로

결혼 한복대여가격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고르는게 많이

헷갈리고 어려우실 수 있어용 ^-^


저도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의 결혼한복을 함께 알아보다가

엄청난 골머리를 썩혔던 기억이..ㄷㄷ


그전에 미리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한복에 대한

감을 익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시간이 지날수록 진짜 아름다운것은

다른 것도 아니라 한복이라는 것을

깨달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될거욧!




많은 분들이 사진으로

결혼한복을 알아보다가

실제로 한복집에 방문해

입어보고, 눈으로 확인하게되면

생각보다 좋지 않은 퀄리티에

많은 울분을 토하실때가 있어용 ㅠㅠ


하지만 베틀한복에서 만나는

한복들은 다른 곳과는

한복대여가격부터 다양한 폭으로

준비되어있기때문에 괜한

덤탱이를 쓸일이 없다는거!!!><


저는 그게 가장 좋았던것 같아요~


대가족이 빌릴때는 그만큼의

물량이나 디자인이 없어서

많이 애먹을 수 있는데

가까운 결혼식에 한복을

모두가 입어야하는 날이 온다면

대가족 한복대여를 써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당



핑꾸핑꾸는 신부님들만의

사랑일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신랑님들도

이렇게 멋지게 결혼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사실에

언빌리버블!!

(참고로 저는 영어에 약해요 ㅠㅠ)


왠지 저도 계절을 타서그런지

겨울에는 살짝 다크한 분위기에

한복을 소개해드리곤 했는데

이제 따뜻함은 bye~

꽃처럼 상큼한 한복을

소개해드리고 있네용 ㅎㅎ 부끄러라..


제가 사진으로 다 보여드릴 수 없던

한복들이 한복대여가격도 디자인에

따라서 살짝에 차이가 있을뿐

비싸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한복을

챙겨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닷!!




저같은 스타일은 피부가

살짝 누리끼리한 편이라서

살짝 밝은 톤이 어울리는데

오히려 뽀샤시한 피부의

소유자이신 분들은

이렇듯 깔금하게 뚜렷한

색이 반겨주는 결혼한복이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


물론! 직접 입어보는게

정확한 한복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이긴 하지만 미리미리

염두해두고 가는것도 좋겠지용~?


모든 분들이 한복대여가격 부담없이

입어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맞춰서

해드릴 수 있게 노력하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들러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