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뚜루뚭~웨딩한복 널 사랑하겠어~언제까지나!

베틀한복 2016. 2. 25. 15:26




정말 사랑하고 싶네요..


여자라면 예쁘고 아름다운것에

흔들리는건 당연한거 아닐까요?


아무리 배부르게 먹어도

맛있게 생긴 음식을 본다면

다시 먹고 싶은 마음..

그마음 제가 정말 잘 알죠..


저처럼 예쁜것을 좋아하고,

누구보다 아름다워지는것을

좋아하는 신부님들이라면

저와 함께 웨딩한복의 세계로

빠져보시는건 어떠세요..




요즘 웨딩한복으로 떠오르는

강세이기때문에 보여드려용^^


꼭 눈꽃이 핀것 같아서

눈의 여왕같지 않나요?ㅎㅎ


언제 한번 한복의 느낌과

비교해서 공주나 꽃같은

느낌과 연상시켜

올려보아야 겠어요 :D


혹시 이거 아시나요!

저 웨딩한복에 색다른 저고리만

입혀주어서 전혀 다른 이미지가

연출된다는 것을 말입니당~




이번에 뉴스를 봤었는데

요즘 한창 한복여행이

붐을 일으키고 있어서

젊은 10~20대 여성들이

한복을 입고 길을

돌아다닌다는 기사를 봤어요~


길거리에 한복을 입으시는

분들은 아마 시간대여가 가능한

곳이나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에서 입는 한복이기때문에

결혼하시는 분들이 입으시는

한복과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ㅎㅎ


혹여나 한복이 저정도만

아름답다고 생각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길에서 보는

한복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게

바로 베틀한복의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한번쯤 제대로

경험해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어용ㅎ




의외로 많은 신부님들이

한복의 매력에 빠져서

결혼식때 한번 입은

웨딩한복을 잊지 못하고,

다양한 가족행사나

입어야하는 날에 한복을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원래는 굳이 한복을 입지

않아도 되는 자리지만 그때의

그 감촉과 아름다움이

잊혀지지 않아서 언제 다시

입을 수 있을까 기다리다가

적합한때에 찾아온다고 하셔요


결혼때 입는 한복, 잔치때

입는 한복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그때처럼 화려하게 입지는

못하지만 전통스타일의 깔끔한

한복은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며 좋아하셨습니당~




아직 한복이 많이 생소해서

내가 과연 제대로된 웨딩한복을

보고있는것인지 아직도 헷갈리신다면

직접 다양한 곳에 방문해서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오히려 저는 비교하고 오셨을때

베틀한복의 퀄리티를 잘 느끼시는것

같아서 불안해 하지 않습니다:D


여러분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에 어느 누가 예쁘지도

않은걸 마음에도 들지 않은걸

강요할 수 없기때문에 신랑신부님의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다른 사탕발린 말에도 넘어가지않고

굳건히 지켜서 입어보시길 바래요




만약 결혼식날에는

이브닝 드레스도 준비되어있고,

한복 입을 일이 없으시다면

웨딩촬영에서라도 챙기셨으면 합니다:D


한복은 진짜 시간이 흘르면

괜히 더 입기 힘들어지고,

중요한 날이 아니라면 더 입을

기회가 없어지기때문에 한번쯤은

인생에 한번쯤은 공주님처럼

아름답고 우아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용 ^0^


제 진심을 담은 오늘의 포스팅이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의

마음에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예쁜사랑~

행복한 결혼준비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