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 내가 대여 탐하였노라↘

베틀한복 2016. 3. 11. 14:16




누구나 탐내할 수 있는

최고의 결혼식한복이야 말로

많은 여성분들 남성분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용?


처음에 저는 결혼식한복대여라고하면

종로에서 봤던 그런 모습들이 전부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참으로

어렷을때 생각을 유지했던거죠 ㅠㅠ


하지만 왠걸... 나를 깜.짝 놀라게했던

무지무지 많은 한복들의 비주얼을

보고 감탄을 참지 못했는데용 !


그럼 제가 감탄한 한복들을

좀 더 디테일하게 봐야겠죠옹??




동화처럼 멋진 결혼식한복을

입어주셔서 너무 멋있었습니다><


특히 신부님은 한복드레스를

원래 입는 스타일이 아닌

허리를 강조해서 입어주셔서

더 센스 넘치는 사진이

촬영된 것 같았는데용 ㅎㅎ


물론 한복 본연의 느낌대로

입는 것도 좋을 수 있지만 살짝

나에게 맞는 느낌으로 바꾸고

싶다고 하신다면 얼마든지

가능하기때문에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 바꿀 수 있는 부분은

바꾸셔도 좋을 것 같아요오~


저도 이미 찜꽁해놓은

결혼식한복대여가 있답니당 ^0^ㅎㅎ




몇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건

우리나라가 백의 민족이다보니

약간 흰색이 바탕으로된

결혼식한복대여를 많이

찾으시는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D


물론~ 안그러신 분들도있고,

결혼식은 역시 흰색이기때문에

그럴수도 있겠지만 저는 다양한

색으로 다채로운 느낌을

표현해보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제가 결혼할때는 무조건!ㅋ_)


뭔가 이때까지 내가 알고 있던

결혼식한복과는 다르게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용 ^-^


그만큼 멋지고 아름다운

디자인들이 많다는게 아닐까요?


전통한복 만세~~ 만만세!




분위기와 웅장함때문에

압도되는 느낌을 받다니..

그것도 한복으로...


드라마를 보면서 상상으로

만났었던 한복이 내 눈앞에서

결혼식한복대여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는것은

정말 언빌리버블! 판타스틱!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되네요~^^


괜히 너무 멋진 결혼식한복을

보게되면 내가 이런 한복을

입어도 되는지 긴장감에

후덜덜... 할때가 있을 수 있죠!


편안하게 내것이라는 생각으로

만끽 제대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용?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행복해지게 만드는 해피바이러스!!


결혼식한복으로도 행복한

바이러스를 느낄 수 있어용 ^0^


요즘 워낙 젊은 층이 한복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한복의 인지도가 자리잡고

너도 나도 한복을 입기

위한 정보탐색이 많이

시작되고 있는걸 느꼈습니당~


하지만 안타까운건... 혹여나

옛날에 떠난 한복여행때 입은

한복이 그것이 다라고 생각하고,

더 멋진 한복들을 알지 못할까

괜히 노심초사하기도 해용 ㅠㅠ ㅎㅎ


하지만 여러분들은 현명하고,

꼼꼼하신 분들이기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결혼식한복대여를 보고

계시는거겠지요~??




실제로 본식에 예쁜 결혼식한복을

차려입고 올리는 경우를 볼때가 있어용!


정말... 감동에 감동의 연속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리마인드웨딩을 많이 올리는

요즘에 한번쯤은 결혼식한복대여로

결혼기념일로 되뇌여 보는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누구봐도 이부부 정말 예쁘고,

결혼식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꾸몄다라는것을 알려주세요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부부는

남들로 하여금 우리를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게하는것이라고

얼핏 들었던게 기억이 납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