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의정부한복대여가 내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베틀한복 2016. 2. 18. 14:47




의정부에는 어떤 한복집이

유명하고, 잘하는지 알지 못하죠?


저도 처음에 의정부한복대여를

고민하고 있었을때는 어느곳에

가장 좋은지 하나하나 따져봤답니다:D


그게 소중한 인연이되어서

지금까지 오게되었는데요 ~


아마 이제 뜨뜻한 봄이와서 그런지

그런 봄과 어울리는 의정부한복을

보여드려볼까 합니당 !! ㅎㅎ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요즘 이렇게 화사사한

의정부한복이 대박인기!


저는 왠지 대박날 것 같았어요..

그냥 봐도 결혼하신 분들도

다시 결혼하고 싶은 느낌도 들고,

아 .. 다시 결혼이라는것은

저 같은 경우에는 리마인드웨딩을

지칭하고 있는거기도 하답니다:D


부모님들도 제대로된 결혼식을

한적이 몇번 없으신 분들이

계시기때문에 그럴때

의정부한복대여를 입혀드린다면

소녀, 소년처럼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저는 어렷을때 만약 내가

결혼을 한다면 어떤

의정부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게될까??


라는 상상을 많이 했습니다.


음.. 야외에서 날씨 좋은 날에

지금처럼 예쁜 의정부한복대여를

차려입고, 많은 하객분들의 박수와

함성속에서 소중한 약속을

하길 바랬었답니다:D


여러분들도 여러분들만의

결혼식을 생각한적 있으신가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의정부한복대여들이 쫘르르~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기에

더욱 한복 고르는 재미가 있답니다:D


특히 유쾌하면서도 어떻게

의정부한복을 입어야하는지

똑부러지게 알려주시는

전문가선생님들때문에 나중에

한복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선택했다는 소문도 들을 수 있죠^^


요즘에 많은 인기가 있다는

파스텔톤처럼 연한 비비드색의

한복을 입어보신다면 내가 평소에

알던것과 다른 한복의 맵시를

제대로 살려보실 수 있을거랍니다^0^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괜히 저는 향긋한 의정부한복을

보고있으면 절로 노래가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ㅎㅎ


막 그런거 있잖아요.

좋고 행복한걸 보면

콧노래가 흥얼거리고, 발걸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이랄까??


그런 기분을 의정부한복대여가

가득 느끼게 해주었답니다:D


한복이 꼭 필요해서 간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눈이

힐링하는 기분이 들어서

시간가는 줄 몰라용 ㅎㅎㅎㅎ




저는 이 한복을 정말 좋아해요^^


전체가 분홍색이라고 하면

촌스러울 것 같고 의정부한복으로

입기에는 살짝 부족하다는걸

보기전까지는 모를 수 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던 편견을

깨주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겠죠??:D


신랑신부님 모두가 어떻게 입고,

어떻게 꾸미는지에 따라서

확확 달라지는 의정부한복대여이기에

행복함 만땅 느껴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