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레이스한복 레이스 빵빵하게 넣어볼까?

베틀한복 2016. 3. 28. 16:32





그냥 한복만 입으면 밋밋하고

왠지 재미가 없다~??!!!!


하지만 내가 알고 있던

한복이 다가 아니었으니!!


여자의 옷이라고 생각하면

절대 빠져서는 안될 빠지면

섭섭할 레이스의 화려한 외출


들어는 보았나 레이스한복!>0<


한번 입고, 두번 입으면 계속

입고 싶어진다던 그 마법같은

매력을 함께 느껴보실라우~?



레이스를 치덕치덕??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어울리는

레이스한복은 화려하고 기분

좋은 결혼식을 더 러블리하게

바꾸어주기에 충분하답니당 >-<


남자들에게는 아직까지 살짝

꺼려질 수 있는 레이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것은

여성분들의 특권~?!!


무게감있는 한복에 꽃잎처럼

포근함을 하나 넣어준다면

너도 나도 입고 싶어할 것 같은

한복 룩이 완성되네요~~


괜히 봄봄하는게 아닌가봐요ㅎㅎ

왜이렇게 화사한게 좋은걸 까요??




레이스한복이 있으면 얼마나

다양하게 있을거야??

라는 생각을 하시겠죠~??


하지만 왠만한 옷보다도 더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게

바로 한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당>0<


아무도 몰랐던 한복의 매력을

조금 더 일찍 발견한 당신은

럭키걸이네요~~


아마 뒤늦게 한복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은 좀 더 어렷을때

예뻣을때 입지 못한것을

후회하고 계실 수 있을겁니다



레이스한복 The LOVE!


넌 정말 사랑입니다.


여자라면 한번쯤은 파격적인

변신이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ㅎㅎ


저도 그래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옷을 입었다가도 약간 시크한

분위기로 입고도 하고... 시시때때로

변하는것 같습니당 ㅎㅎ


그래야 인생이 즐겁잖아요~


레이스한복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 입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큐트하고 러블리한 여성상을

원하신다면 도전해보는게 좋겠죠~?





저도 제가 이렇게 멋진

한복을 만날줄 몰랐어용>0<


너무 우물안 개구리 신세였달까요?


딱 봐도 레이스한복은

1.러블리 2.큐트 3.깜찍

이 3가지 단어를 뺀다면

더이상 표현할 단어가

없어질정도로 완벽하답니다!


특히 저처럼(?) 깜찍한

이미지를 소유하고 계신다면

필수적으로 가지고 가셔야할듯..;;ㅋㅋ

(저 뒷통수 조심해야할까요..?ㅋ)


여자에게 필수조건이라면

필수가 될수있는 3가지 요인을

다가지고 있는 매력 철철

레이스한복에 빠져봅시당 ♥




어머낫 세상에!!


아이와 함께 레이스한복을?!


요즘 아가들에게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엄마와도 함께 입어볼 수 있다는걸

발빠르게 알려드리고 싶었네요~^0^


이렇게 함께 입어도 너무 보기 좋죠~?


요즘은 엄마와 여자아이가

아빠와 남자아이가 함께

커플룩을 입고 다니는것이

유행이기때문에 한복으로도

충분히 그 멋을 살릴 수 있어요!!


아~~ 저도 아이가 있었다면

꼭 입어보고 싶은 한복이랍니다 ㅠㅠ


여러분~ 예쁜 레이스한복으로

아름다운 공주님이 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