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이제 결혼한복의 시대도 배자로 돌아왔도다!

베틀한복 2016. 2. 15. 14:40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신랑님들은

결혼한복으로 배자를 많이

입어주셨었는데요~!!


아.. 참고로 배자라하면 앞으로

사진들을 보여드릴것인데

골반까지 내려오는 조끼형태의

짦은 한복을 말한답니다><


옛날에는 배자가 많이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좀 긴스타일의 쾌자나

두루마기를 선호하시는 것 같네요!


하지만 배자는 매력 철철~

쩔어쩔어!! 포기할 수 없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소유하고 있기에

더 강력하게 말씀드리려고 해요!

그럼 고고씽 할까요?



너무 깜찍깜찍 귀엽죠?ㅎ


남자의 결혼한복이 이렇게

생기있고, 뭔가 활동력 있어보이는

모습을 보이기에는 쉽지 않은데요!


치명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듯한

분위기와 화이트의 깔끔한 멋이

어울리는 배자는 여성분들이

사랑하는 디자인이랍니다~><


언제까지 칙칙한 색에 가로막혀

있으실 생각이신가요~??


결혼식날에는 색다른 모습으로

무한 변신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런 느낌도 좋아요^^


보통 남성분들은 오히려

여성분들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이나 어울리지 않는 색을

더 잘 알고있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대부분 어떤 결혼한복이 좋다고

똑 부러지게 말씀해주시는데요!ㅎㅎ


특히 신랑님의 배자색과 신부님의

저고리색을 비슷하게 맞춰 입으면

커플룩 느낌 팍팍으로!!

피로연의 최고로 잘 어울리는

주인공이 되실 수 있지 않을까요?


이렇게 보니깐 저도 한복을

입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 ㅠㅠ




제가 너무 핑크핑크

느낌을 준비한건 아니까요..?ㅠㅠ


그래도 남성분들이 입으실

결혼한복도 요렇게 사랑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었답니다~>< ♥


보통 원하시는 느낌을 말해달라고

하면 그냥 무난한 색을 찾으시는

경우가 있지만 저는 자주 입는

한복이 아니라면 조금은 이때까지

도전해보지 않았던 색을

배자로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이밖에도 더 많은 색이 있기때문에

너무 분홍분홍하지 않은 색도있어

부담없이 입어보실 수 있을거랍니당!ㅎㅎ



보통 신랑님들은

정장을 입고 신부님들은

드레스를 입으려고 하시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 만약 본식에

결혼한복을 웨딩드레스와

턱스도로 뽐내셨다면 피로연

만큼은 어른들께 깔끔하고,

정갈한 모습의 한복을입고

인사를 들이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특히 신랑신부님이 함께

예쁜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 행복함을 서로에게 어울리는

배자, 저고리를 통해서 뽐내보세요 ★




옛날에는 남자가 입을

한복이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고를때 별 어려움없이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죠?


아마 너무 많은 배자~ 쾌자~ 답호 등등

남자분들이 입을 수 있는 결혼한복의

종류들을 보면 입이 쩍! 벌어질거랍니다~


이렇게 많을 줄 몰랐기때문에

고를때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을거에요 ㅎㅎ


신부님도 중요하지만

함께 주인공이시기때문에

알콩달콩 예쁜 사랑하면서

골라보시기를 바래용 ㅎㅎ


아 .. 괜히 제가 고르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말하니깐 설레이네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월요병 뽜이팅 넘치게 이겨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