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남들은 모르는 신랑신부한복대여의 비밀!

베틀한복 2016. 2. 22. 14:52



오늘은 정월대보름이에요^^


잡곡밥과 호두 땅콩 등

깨먹으셨나요~?ㅎㅎ


옛날에 할머니랑 살았을때는

그런걸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잘 챙기지 못하게 되네요 ㅠㅠ


그럼 바빳던 명절도 지나갔으니

슬슬 본격 결혼준비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신랑신부한복대여라고 아마 많이

들어보시고 알아보셨을거라고

생각을 해보면서 너도 나도 추천하고,

한복을 입고 싶게 만들어버리는

독특한 신랑신부한복을 봅니다.

빠져듭니다~



분위기 최강!


무방비상태에서 어떤 멋진

신랑신부한복이 나타날지

가슴부여잡고 놀라지마세요>9<


저도 한복을 몰랐을때는

예뻐봤자 한복이지

뭐 얼마나 예쁘겠어?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을 깨준게 신랑신부한복대여였습니다.


맞춤도 예쁘다고 하지만 일단

눈으로 보이는건 대여의상이기때문에

우와.. 퀄리티가 그렇게 높고

대단한지 세삼 놀랐었는데요!!


최고로 다양하고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받기에는 최고라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왠지 한복을 입을때

놓치면 안타까운 것들을

저렴하게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입을 수 있다는게 개이득이었는데요!


이것도 입고 싶고, 저것도 입고싶은

마음이 드는데 내 모든 욕심을

다 들어주는게 신랑신부한복이었어요 ㅎㅎ


결혼식에 입는 한복은 장르불문하고

어떤것이든 내가 입고싶은 느낌대로

입을 수 있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나이가 점점 들어가서인지

벌써부터 어떤 의상을 입고 결혼준비를

할지 상상하게 되더라구용 ㅎㅎ


흙... 좋아해야할지 슬퍼야할지..



왠지 제 편견일수도 있지만

한복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괜히 멋있고 아름다워보여요~


우리의 것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느껴져서라고 생각할까요?


보통은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신랑보다는 신부쪽에서 입고싶다고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분들도

사랑받는 남편이 되고싶으시다면

한복을 사랑하는 법을 알아야겠죠?


한번뿐인 날이기에 저는 드레스도입고,

신랑신부한복도 입고, 평소에 입지 못했던

모든것을 입어보셨으면 한답니다:D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신랑신부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새색시 새신랑 님들은 멋집니다:D


특히 신랑신부한복대여후에

웨딩촬영을 야외에서 하신 분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으신게

길을 가는데 가는길마다

다들 예쁘다고, 곱다고

보기너무너무 좋다고

평생 들어야할 칭찬들을

그날 다 들었던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한복이 아직까지 특별한

날이 아니면 보기 힘든 의상이기에

우리의 전통의상을 살리기 위해서는

함께 노력하며, 좀 더 한복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야하지 않을까요?




히히히히히~!!


역시 봄과 같은 분위기의

신랑신부한복이 최고인듯!!


일단 기본적인 베이스가 깔려서

결혼식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색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0^


하지만 딱! 이게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적당하고, 정답이라고 하기엔 어렵네요..;


하지만 봄과는 어울리는 한복이기에

3월의 예식을 준비중이시라면 따뜻한날

한복을 입고 야외촬영을

해보시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딩가딩가 ~ 기분좋은 햇살을

받으며 최고로 멋진 촬영을

이어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