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쁜한복의 대명사! 신부한복이 나갑니다!

베틀한복 2016. 2. 18. 14:04



뭐.. ㅇㅖ쁜한복하면

모두들 이미 다~ 알고 계시죠?ㅎㅎ


당연히 가장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태를 내주는게 바로 신부한복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된답니다.


하지만 뭐.. 신부한복이라고 딱

정해져있는것도 아니기때문에

내가 특별한 기념일이나 다른

행사에 입고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입어보실 수 있으니

못입을까 하는 걱정은 그/만!




실제로 이리 예쁜한복을 보면

어떻냐구요? 똑같이 생겼냐구요?


진실대로 말씀드리는것은

실제로 입어보고 사진을

찍는게 더 아름답습니다.


그만큼 지금 사진으로는 신부한복의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없기때문에

제가 이렇게 말씀을드리지만

다들~ 하시는 말씀이 사진을 찍어도

그 멋을 담지 못해 속상하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렇다면 두말할것도 없이 과연

참된 美를 보여주고 있구나...

라는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저는 처음 이렇게 다양한 한복들을

보고 놀란적이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ㅎㅎ



얼마전에는 신부한복 촬영하는

현장에 직접 방문을 했었는데

그때도 내가 이미 알고있던

사진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같은 예쁜한복이라도 다른 모습때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었는데요~!!


어렵게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베틀한복을 방문해주신것이기때문에

그 걸음이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더 노력하고 노력하고 있답니다>0<


가끔은 서로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서 살짝 오해의

소지가 생기기도 하지만 그런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는 즉시

잘 해결해드리기때문에 너무 속상하고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래야 한번이 나라도 2번 3번 계속해서

베틀한복을 방문할 수 있지 않을까용??




예쁜한복을 입었으면 그만큼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나

머리스타일같은것도 완벽하게

준비하셔야 하지 않을까용~??


제 글을 그냥 신부한복만 본다는

생각으로 보시는것보다는 헤어나

메이크업같은것도 함께

참고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한복은 가지고 있을수록

활용도가 높기때문에 맞춤으로

입고싶으신 분들이라도

요렇게 디자인을 잡으신다면

합리적으로 입을 수 있겠죠??!




짜잔짜잔`~

블링블링의 끝을 보여주죵??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예쁜 한복이기때문에 절대

빼놓을 수 없었답니당>< ㅎㅎ


깜찍한 당의는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해주기때문에 신부한복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는데요~!


꼭 소녀같은 모습도 있고,

봄 나들이라도 떠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기때문에 화려한 변신을

꿈꾸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어떠신가요?!



]


같은 치마라는게 잘 안믿겨지시죠?


상의만 다르게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우와.. 이게 같은 치마를 스타일을

낸 것인지가 믿겨지지 않는데요:D


꼭 신부한복이라고 해서 밝고!

블링블링 화사하게 입으라는 법은

없듯이 요렇게 유니크하게? 느낌있게?

또 다른 나를 찾아보는것은 어떠세요~?


저도 맨날 어둡게 입어서 한번쯤은

밝고 약간의 노출미를 내서 입고

싶은 욕심도 살짝 있답니다 >0<


예쁜 사랑~ 예쁜 추억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