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칭찬받아 마땅한 남자한복이도다~

베틀한복 2016. 2. 11. 15:24





이제 여자한복은 그만!

남자한복이여 오라~


획기적으로 입어볼 수 있는

한복이 과연 없을까요??


언제까지 여자들에 한복만

예쁘다고 칭찬하며 살 수는

없는 노릇이기때문에 이번에는

남자한복의 한 획을 그어줄 수 있는

멋진 스타일을 준비했답니다^0^


벌서 막 두근두근 기대되시죠?


그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우리 함께 어떤 한복이 가장 멋질지

차근히 따져보면서 확인해BOA요~




아마 한복에 대해 잘 몰랐던

분들이라면 명칭같은 것에도

약간 어색함이나 어리둥절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럴때는 깔끔하게 한복에

대해서 알고 가는것도

멋지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고르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옛날에는 배자를 많이 입었다면

요즘 남자한복에 강세는 바로

쾌자라고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색들로 꾸며진 한복도 많이나왔기때문에

원하시는 느낌으로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D




아까 봤던 남자한복과는

너무 다른 느낌이들죠?


바로 기본적으로 많이 입는

배자라고 하는 한복이랍니다^^


분홍빛의 샤랄라함은 여자한복

저리가라할 정도로 사랑스러운데요!


이제 더이상 분홍색은 여자만!

사랑스러움은 여자에게만

어울리는 거라는 편견은

그만 갖고 게셔도 된답니다~


여자들의 한복과는 차원이다른

멋스러움을 피부로 직접 느껴보세용!



남자한복에 대한 기본 구성을

알았으니 이제 마음편하게

한복 감상을 할 수 있겠죠?ㅎㅎ


옛날에는 잘 모르고 그냥

한복이면 다 좋은 것이다~~

라고 안일하게 생각했던

그 시절이 갑자기 더오르네요~


알아야 살아된다고 한다는게

아마 이런것 때문이 아닐까요?


만약 폭 좁은 지식을 가지고 한복을

고르게 된다면 제일 좋은 것인지

안 좋은것인지 구분도 제대로 하지

못한 상황에서 한복을

결정하게 될 것 같단 생각을 했답니다.


여러분들은 그러시면 아니아니되용~~



물론 한복은 커플로나 가족이

함께 입을 시에는 색이나 어떤

부분에 통일감을 주어서

같이 입는게 예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내가 입고 싶은

남자한복을 못입는건 아니기때문에

함께 입는다고 손해보는건 없어요^^


커플이 싫다면 각각 다른 디자인을

입어도 한복이라는 이름 하나로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기때문에

전혀 어려울 건 없답니다:Dㅎㅎ


얼마전 명절에 길거리를

돌아다니니 귀여운 아가들이

한복을 입고 부모님 손을 잡고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괜히 행복했었답니다~




너무 멋지죠??


옛 왕족들이 입었을법한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준답니다.


저는 요즘 왜이렇게

멋진 남자한복을 입은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을까요?


몇 일 동안 텔레비젼에 많은

연예인 분들이 한복을 입고

나오셨는데 역시 멋지게 잘 어울리는

분들은 심성이나 풍기는 아우라가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왠지 한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가

저는 너무 좋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


그런 남자를 만나거나 되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