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수원한복대여가 너무 예뻐 쓰러져요~픽!

베틀한복 2016. 2. 9. 09:30




너무 예쁜 수원한복을 만나서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 막합니다!


이때까지 볼 수 없었던

가장 수원한복대여스럽다라는

말이 어울릴 수 있는 신랑신부님의

한복들을 모아모아보았습니다><


아마 정말.. 너무 예뻐서

당장 달려가 입고싶어지시실수도있어요..


그러니 마음 딱! 부등켜 잡으시고

우리 빨리 보러가봐용~~!!




요즘 너무 한복의 기준에 벗어나는

수원한복대여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다는 느낌이 살짝~ 드는데요!


베틀한복은 그 기준을 벗어나지않고

멋스러움을 지키면서 세련됨도

함께 가져가고 있기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것 같아요~


또한 수원한복은 쉽게 유행을

타지 않기때문에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특히 사진을 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아서 아마 10년 만년 예쁘다고

간직하고 다니실수도 있으세요~ㅎㅎ



요즘은 수원한복으로

드레스한복이 인기절정!


옛날에는 전통스러움을

고집하셨었다면 요즘은 약간

퓨전 스타일을 찾으시더라구요~


그만큼 좀 더 화려하고 샤랄라한

것을 좋아한다는 말도 되지만

젊으신 분들이 더욱 수원한복대여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셨다는것도 되는데요!


그런 기쁜 마음으로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을 최대한

많이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




특히 베틀한복 수원점은

단독매장으로 오픈했기때문에

더 멋있다는거 아시죠~??


4층까지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저녁에도 화사하게 빛나는

수원한복대여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랍니다:D


다른 어떤 곳보다도 최대규모로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더욱 질좋고,

마음 편안하게 원하시는

수원한복을 고르실 수 있을거에요!


너무 멀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8개의 매장이 운영중이기때문에

가까운 곳에 방문하셔도 좋겠죠?^^




너무 사랑스러워서

보고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그때그때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려는 수원한복이기때문에

좀 더 많은 분들에게

만족감을 드리는것 같은데요~


수원에 다양한 한복집들이

정말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해주시고

또 방문해주시는 이유를

아마 직접 보신다면

실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칭찬이 자자~

소문이 자자~

수원한복대여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끼고 오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가 봐도 신랑신부님인게

티가 나지 않을까요~?^0^


분홍빛으로 물들어서 그런지

사랑냄새가... 그냥 여기까지나네요!


보통 신랑님들이 수원한복대여를

입으실때 분홍색 계열은 일단

보지도 않고 꺼려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로 입어보시면 반응이

달라지시더라구요~ ㅎㅎㅎ


지금 사진으로 봐도 왜 수원한복이면

밝은 색도 멋진지 이해가 되지 않나요?


오히려 신랑님들도 신부님들과 마찬가지로

화사한 색을 입어야지 다른 조명 필요없이

자연광이 날 수 있답니다><


동화속 남자 여자 주인공처럼

꿈같은 멋진 사랑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