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님 전통한복의 가장 기본을 찾아드립니다^^

베틀한복 2016. 2. 5. 14:57




요즘은 퓨전한복에 많이들

빠져계시는것 같으신데요~


저는 오늘 전통한복의

기본(?)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부족하긴 하지만

충실할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사랑스러운 신부님이 입으셔서

더 아름다워질 신부한복의

화사한 모습을 확인할까요?


분홍빛으로 채워져있기때문에

오늘의 컨셉은 러블리로 하죠!!



러블리하다못해 황홀하게까지

느껴지는 전통한복이지 않나요?


신부님들이라면 이렇게 깔끔하면서

청순하고, 큐트하고? 정말 매력을

말하자니 끝이 없네요 ㅎㅎ


저는 뭐 신부한복이라면

다 아름답지만 전체적인

한복선이 너무 고와서

시선을 뗼 수 없는 것 같아요^^


어떤 부분에서는 꽃잎처럼

흩날린다는 느낌도

맞는 것 같은데요


신부님의 붉어진 볼을

닮은 한복이지 않나요?>ㅡ<




에 결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상큼하게 준비하시길 바래요!


저는 잘 몰랐는데 의외로

남성분들은 여자들이 밝은

톤의 옷을 입었을때

더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어두운색을 좋아하는게

더 슬림해보이는 이유도 있는데

살짝 통통해 보여도 밝은게 좋다며~


그렇다면 신부한복도 그래야겠죠?


다른  특별한 장식이 들어간게

아니라 순수한 전통한복인데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신부님의

모습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그냥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와요~


예쁜 신부한복을 입으시곤

아이처럼 해맑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 주변에 있는

분들도 덩달아 신이난답니다.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결혼식을 올리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전통한복도 모든 계절에 입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봐야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한번 입고 말거기 때문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생각은

저~~ 멀리 바다로 던져버리시고,

한번 입는 한복이고, 이처럼 화려한

한복은 나중에 입기 힘들기때문에

결혼식 같은 나만의 날에

마음껏 누려보셔야 한답니다><




너무 고와요~^^*


제가 이때까지 다양한 신부한복을

보면서 마음에 들었던 한복들은

솔직히 많이 있긴 한데요...^^;;ㅎㅎ


그래도 그 중에 기억에 남는

전통한복들이 있기때문에

아직 한복에 대해 잘 몰라서

어리둥절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처음 딱! 봤을때

꽂히는게 최고긴 하지만

그래도 다양한 한복들을

꾸준히 바라보았을때도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생각날 수 있는

한복이 진정으로 아름다운거에요~


한복을 많이 보지 못하면 워낙

한복이라는 것 자체고 아름답기 때문에

한번에 혹~! 할 수 있기때문이랍니다




톡톡 쏘는 매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오... 이렇게

신부한복을 디자인할 수 있구나

라며 깊은 감명을 주었답니다 ^0^ㅎㅎ


이게 어떻게 전통한복 일 수 있나?

싶겠지만 살짝 미흡하긴하지만

그래도 가장 아름답게

지켜내고 있는 한복이에요 ㅎㅎ


보통은 화려한 레이스나

드레스 같은 걸로 신부님이

입을 수 있도록 하기때문에

전통적인 스타일에 속한답니다 ~


여러분들이 신부님이시라면

신부님이시고 한복을 준비하신다면

어떤 한복을 입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