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랑신부한복 잘 입었다 칭찬받아 마땅하다!

베틀한복 2016. 2. 4. 16:28




어떤 분들은 옛날에

한복 입을 일이 있었는데

너무 이상한 한복을 입어서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후회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다지 한복에 대한

중요성을 못느꼈었는데 어느새

한복이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화되어가고있고, 먼 훗날

신랑신부한복을 입은 내 모습을

보니... 뭔가 마음에 안들으셨다며~


한복은 유행을 타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정말 잘 선택해서 입으셔야한답니다


그럼 유행타지 않고 류승범처럼

한발자국 앞서나가는 패션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한복들은

어떤 비주얼일지 확인할까요?^0^




여러분 ~ 2월4일 오늘은 입춘(入春)

슬슬 봄이 다가온다는거죠??^^


그 봄기운을 가득 담아서 멋진

신랑신부한복 한번 입어볼까요?!


겨울의 신랑신부님들이셨다면

조금은 포근하고 따뜻하게

입어주셨는데 이제 봄의 신랑신부님은

조금은 산뜻하고 발랄하게

입어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은은한 빛을 내주는 조명과도 같은

반짝임은 빛나는 날임을

증명시켜 줄거랍니다



보통은 본식에 웨딩한복을

입으시는 분들은 흰색에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약에

본식에 신랑신부한복을

입으실거라면 가장 전통적인

색이 잘 표현되어있는 한복을

입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굳이 흰색으로~~ 깔끔하게

할필요없이 우리나라의 전통색을

이용해서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결혼을 준비중이시라면

어떤 한복을 입어보고 싶으신가요?


이런 한복이라면 웨딩촬영 뿐만

아니라 피로연에 인사드릴때

입어도 너무나 좋을 것 같네요




너무 화사하서 저도 어깨춤이

덩실덩실~ 춰질 것만 같습니다:D


요즘 젊은 신랑신부님들은 한복을

약간 파스텔톤으로 연하게 입으시기때문에

요즘 가장 인기있는 신랑신부한복을

추천해달라고 하신다면

이런 스타일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아무래도 아직까지 짙은색에

전통느낌이 강한 한복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딱! 어떤게

예쁘다라고 똑부러지게

말씀드릴수는 없는데요~


하지만 봄이라면 약간 산뜻하게

입는것도 좋은 분위기이겠지요~?



아마 베틀한복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한복집에서는

볼 수 없는 색감들과 디자인으로

빠져나오실 수 없으실거에요~!!


그 이유는!!!!

제가 꽁꽁 숨겨두었다가 발표합니다~

바로 일반 도매시장에서 파는 원단을

사다가 한복을 제작하는게 아니라

직접 베틀한복에서 지정한 색으로

염색을 하기때문에 신랑신부한복이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인데요~~


요즘은 다른 곳도 많이 발전해서

도소매시장에서 다양한 색의

원단을 취급하고 있지만 그래도

직접 미미한 색의 차이를 지정하는

베틀한복을 따라올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떠나요~ 둘어서~

저는 왜이렇게 봄이 다가오는게

두근두근 덜릴까요?? ♡0♡


음.. 곧 행복한 여행을 다닐 수 있다는

설레임과 가벼운 마음으로 추위와

싸울필요없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마음껏 누비면서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자유로운 웨딩촬영도

시간 널럴하게 찍을 수 있겠죠?


저는 딱딱한 포즈를 찍는 것보다는

자연스럽게 걸어다니는 모습이나

둘이 이야기하는 모습들을

사진에 담아보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아직 추운날에 급하게 신랑신부한복을

마련해야되는 분들이라면 예쁜 한복에

따뜻한 털배자나 갖저고리를 함께

입어주면 좋답니다~^-^


만약 넉넉하게 봄에 준비하신다면

추워 움츠려있던 어깨를 펴고

입고 싶은 한복으로 기분전환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의외로 한복을 입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더라구요~


그럼 행복한 결혼준비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