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Why? 사랑스러운지 알것같은 결혼한복이네요~

베틀한복 2015. 12. 17. 16:57




내가 직접 입어보기 전까지는

왜 한복이 그리도 아름다운지

잘 모르실수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눈으로 확인했을때

너무나 아름다운 결혼한복을

본다면 말은 달라질텐데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베틀한복의

매력에 빠지셨는지 말과 글보다는

사진으로 확인하시는게 좋겠죠?ㅋㅋ




● 함께 웃으면서 준비하니 특별하다!


다른 사람이 정해서 추천해주는

스타일은 입는게 아니라 내 느낌

내 감성을 살려서 입기때문에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다른것들도

많이 준비해야할텐데 시간이 흘르면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한복을

준비했던 둘만의 마음이 아닐까용?ㅎㅎ


저 ... 갑자기 온 몸에 닭살이..

그래도 기분 좋은 말이죠?ㅎㅎ



● 정장,캐쥬얼과는 차원이 다르다!


결혼한복을 입게되면 빼놓을 수 없는

제일 첫번째로 중요한 것!!


그것은 바로 웨딩촬영이겠죵??


어떤 한복집을가면 나에게 어떤 한복을

대여해줄건지 보여주지도 않고 빌려준다는

말만하고는 끝인경우가 있더라구요..


그게 말이됩니까..?


정장과 캐쥬얼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것을

내 눈에 직접 확인시켜주는게 최고겠죠?


절대 조심 ! 또 조심하세요오!!



● 우리옷 지킴이(?)ㅋㅋ


다른 이유도 없이 우리옷 지킴이라고

하니깐 뭔가 어의없고 좀 웃기시죠??^^;;..ㅎ


하지만 저는 제가 관리하는 SNS나

가끔 한복을 입고 나가면 어르신들이나

한복의 매력을 아시는 분들이

고맙다며 인사를 해주시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입어주었기에 아마 보는 사람들이

한복에 대해서 잘 알고, 자기들도

눈이 정말 즐겁고 행복했다고 해주십니당..


그러니 여러분들도 결혼한복으로

보는 분들의 눈도 즐겁게!

한복의 멋도 알리기에 좋지않을까요?



● 뻔한 커플룩은 이제 지겹다!


남들이 다 입어서 맞춘 후드?

맨투맨? 등등 우리에게는

너무 많기때문에 결혼식에서는

좀 더 색다른 의상으로 입고싶죠?


그럴때는 쉽게 생각하지 못했을

결혼한복을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입는 순간 그 화려한 원단과

디자인들이 제 마음을 울린답니당..

제가 겪어봤어요.. ㅠㅠ



● 사진만 봐도 행복해요~


서로가 맨날 했던 데이트를 즐기면

살짝 지겹기도하고 다른걸 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도 하죠?


아마 오래 만났건 짧게 만났건

모든 분들이 남들과 다른걸

원하신다는건 같을거에용~


그런 분들이라면 사진만 봐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수 있을만큼

예쁜 곳을 찾아가서 사진을

찍으면 더더 좋을 것 같아요~




● 그냥 결혼한복이니까 최고죠!


많은 분들이 나는 결혼하면 무조건

한복을 입을거야!! 라며 다짐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특히 여성분들이 그러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답니다><


그럴때 얼마나 예쁘고 정말

보기 좋던지요.. ㅠㅠ


저도 꼭 그래야겠다는 다짐속에

한복을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당!


여러분들도 내 소신대로 멋진

결혼한복으로 예쁜 날 만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