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내 맘을 심쿵하게 하는 웨딩촬영한복!

베틀한복 2015. 12. 16. 16:18



다른 사람도 아닌 나를 심쿵!

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웨딩촬영한복을 원하시죠~?


역시 모든 분들의 마음은 같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때문에 더더욱

예쁜 한복들로 준비했답니당~


혼자가 아닌 둘이서 입는

그런 멋진 스타일들로는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바로바로 확인해보시죠!!



아마 한복은 많은 분들이

인생에서 한번쯤은 제대로

입고 싶은 의상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하는데요!


제가 SNS를 통해서 한복을 올리면

정말 자기도 웨딩촬영한복을 꼭!

입어보고싶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누구나 입고싶고, 제대로 된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빠지지 않고 챙겨입으셔야하는 스타일이기에

한번 멋지게 꾸며보시길 바래용~




어떤 분들은 따로 웨딩촬영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본식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도 함께 찍더라구요^ ^


특히 지금 보여드리는 신랑신부님은

한복을 입고 라스베거스를 돌아다녀

외국분들에게 한복에 대한

아름다움을 알려주었답니다~ㅎㅎ


저도 한번쯤은 외국에서 우리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돌아다녀보고 싶은데요 ㅠㅠ


그런 기회가 빨리온다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입고

예쁘게 샤랄라~ 돌아다니고 싶어용!ㅎㅎ



이런 한복을 볼때면 정말

추운 겨울이 왔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너무 멋지고 따뜻해보여서

겨울에는 제격이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이런 웨딩촬영한복이라면

날이 조금 풀린후에 야외촬영을

하실때 거뜬하지 않을까요?ㅎㅎ


아니면 스튜디오에서라도 겨울느낌

가득!!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

담아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붉은색도 있기때문에 더욱 안성맞춤이죠?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웨딩촬영한복으로 잔뜩

기운을 불어넣어도 좋겠죠?


많이들 아시다시피 붉은색은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주기때문에

더욱 인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D


특히 깔끔하고 가장 전통적인

스타일은 어른들도 좋아하시기에

한복은 필수로 입으셨으면 좋겠어용~


함께 어떤 의상을 준비하던지

방긋~ 웃을 수 있는 그런

의상을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싶어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별로없어서 못입는 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결혼을 이미 하신분들도 한복이

이렇게 예쁜 줄 몰랐었다면서

그때 왜 웨딩촬영한복을 입지

않았는지 후회하신다고해요~


여러분들은 절대 후회하시지 않게

아직 한복에 관심이 없다고하시더라도

한번쯤은 방문해서 상담만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나중에 시간이 흘러도

후회감이 덜하지 않을까요? ㅎㅎ




저는 어떤 정해진 포즈로

웨딩촬영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것보다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모습을 담아내는게 좋더라구요~


그러면 서로가 바라보면서

실없이 터지는 웃음들도 담아내고

더더욱 예쁘게 나올 것 같은데요!


한복으로 소중한 추억과

두분의 사랑을 다시 한번

되뇌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