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누구도아닌! 너와 나를 위한 작은결혼식.

베틀한복 2015. 12. 14. 17:06



다른 누구를 위한 날이 아니기에

더욱 우리만의 결혼식을 준비해야죠!


그런 날들을 위해서 어떤 결혼식을

준비해야하는지 많이 생각하다가

작은결혼식을 떠올리신 분들이 있을거에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너무 화려하지

않지만 우리만의 사랑이 잘 묻어나고

너무나 예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결혼식은 그 어떤 화려한 결혼식보다

더 빛이 난다고 생각을합니다:Dㅎㅎ


그럼 반짝이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어떤 의상을 입어야하는지 보고 오실까요?




한복만의 다채로운 색감들이

너무 인상적이기때문에

작은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고

시간이 흘러도 잊혀지지 않을만큼

멋스럽게 만들어 주는데요:D


곱고 고운 색은 우리가 주변에서

찾아보려고해도 쉽게 찾을 수 없고

또한 한복집도 찾아볼 수 없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혹시 다른 곳에

방문하고 와도되냐고 하시고 들렀다가

다시 방문해주시는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그런 한복이라면 어떤 날에 입어도

더욱 멋져질 수 있지 않을까요?



깔끔하면서도 너무나 고급스러운

우리옷이랍니다:D


베틀한복만의 감각이나 스타일이

고스란히 묻어나있기때문에

작은결혼식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주변에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모아서 예식을 올리는게 보통이기에

그런 분들에게 가까이에서 더욱

멋지게 보여드리는게 좋겠죠?ㅎㅎ


가까이 보면볼수록 더욱 예쁜

한복의 멋을 눈으로 몸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0^




많은 신랑신부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의 한복인데용:D


딱 보아도 왜 인기가 좋은지

한번에 알 수 있지 않나요?ㅎㅎ


저도 미래에는 작은결혼식을

올리는게 꿈이기때문에 그런 날에

꼭 이런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 ~


시간이 흘러도 절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저의 단점은 체형들을

다 커버해주기때문에 더욱 끌려용!ㅎㅎ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신가요?



요즘은 현대적인 멋이 들어간

한복보다는 이렇게 가장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복이

많은 인기를 끌고있답니다~><


그만큼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고,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

점점 많아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D


꼭 작은결혼식 뿐만이 아니라도

특별한날에 입으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해요~


결혼식이 아니면 언제 이런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고

느껴볼 수 있을까용?ㅎㅎ




앞서 말씀드렸던 퓨전 스타일의

한복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던

한복과는 정말 다르지 않나요?ㅎㅎ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이

신랑신부님이 일반 웨딩드레스를

찾으시면서도 한복과 같은 느낌을

원하실때에 작은결혼식을 위해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너무 무난해서도 안되기때문에

이런 한복이라면 더욱 반짝반짝

빛날 수 있지 않을까요^_^



신랑님이 턱시도를 입어도 너무 잘어울려요!


작은결혼식에도 웨딩촬영을

하기때문에 겸사겸사 한복을

함께 입어주고 계시는데요~


간혹 신랑님들이 한복을 입기

싫어하시는 경우에는 이렇게

턱시도와 함께 입을 수 있답니다> <


한복과 어울린다는 상상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확인해보니

너무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예쁜 한복으로 예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