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셀프웨딩촬영은 우리에겐 너무나 행복했어요!

베틀한복 2015. 12. 10. 16:40




그냥 주변에서 구경만해도

절로행복해지는게 바로 근처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인데요.


특히 셀프웨딩촬영을 하시는 분들은

둘만의 추억을 남기기때문에 입가에

미소가 떠날 줄 몰라 보는 사람들도

행복하게 만들어 준답니다~!!ㅎㅎ


만약 여러분들도 셀프로 웨딩촬영

하는것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 어떤 한복을 입고 촬영해야하는지

한번 열심히 봐보실까욧?ㅎㅎ




결혼을 약속하고 웨딩촬영을

한다는것은 어떤 기분일까요?


저도 아직은 해보지 않았지만

셀프웨딩촬영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가까이에서 보면

정말 행복해 보인다는 생각을합니다~


물론 바쁘고 매우 힘들겠지만

그만큼의 행복감과 둘만의

추억이 쌓이기때문에 어떤 일보다

의미있고 보람차다고 하고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조금은 힘들지만 그래도

함께 해가는 뿌듯함으로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기시길 바랄게요~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닌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옛날부터 싸이월드에

제 사진들을 차곡차곡 쌓아놨었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보면 정말 이랬었지..

라면서 추억을 되뇌이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셀프웨딩촬영도 중요한것같아요!


서로에게 시간이 흘러 힘들고 지쳤을때

행복하고 즐거웠던 둘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하면 그만큼 위로가되고

다시한번 그때의 추억을 되뇌일 수 있는건

없다는 생각이 문득 들기대문이랍니다.




해외에서 만나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도 베틀한복에서 대여나 맞춤을

하시고 직접 관광지에서

셀프웨딩촬영을 찍으신답니다 ㅎㅎ


국내에서도 우리옷의 멋이 가득

들어가있는 모습을 담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도 여전히 느낄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만약 신혼여행이나

결혼을 올리기전에 다른 곳으로

여행갈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한복을 미리 대여해서 사진을

찍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ㅎㅎ



내 주변에 한번쓰고 그냥 두기

아쉬운 아이템들이 있나요??


그런것들도 적극 활용한다면

더욱 이색적인 셀프웨딩촬영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과 안어울리는 악세사리는

솔직히 없다는 생각을해요 ..


물론~ 너무 안어울리는 것들도 있지만

왠만한 내 주변에 아이템들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는데요~


이렇게 우리만의 깜찍 발랄한

감각을 담아서 웨딩촬영을 하신다면

다른 분들과는 차원이 다른

둘만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어떤 분들은 내가 한복과는

너무 잘 안어울리는 외모나

체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그럴때면 얼마나 슬프던지 ㅠㅠ


한복은 모든 분들의 체형을 고려해서

훨씬 날씬해보이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기때문에 오히려 그런

걱정은 하실필요가 없답니다 ㅎㅎ


만약 소규모로 결혼식을 진행하신다면

셀프웨딩촬영으로 어렵지 않게

예쁜 모습을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웨딩촬영을

찍는다면 너무너무 예쁘답니당 ♥


저는 딱딱한 분위기에서 사진을

찍으시는것보다는 좀 더 편안한

모습으로 셀프웨딩촬영을 하시는것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ㅎㅎ


물론... 사진 촬영을 두분다 못하신다면

어려움이 있으시겠지만 어느 한분이라도

촬영을 잘하신다면 가능 할 것 같은데요!


어떤 웨딩촬영이 되셨던간에 예쁜

한복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