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우린 신랑신부한복 이렇게 입는다! 부럽G?

베틀한복 2015. 12. 23. 14:52



하나하나 고객님들이 입어주신

실제 후기들을 확인해보면서

어떻게 신랑신부한복을 입어주고

계시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답니다~


무수히 많은 분들과 함께해온

베틀한복만의 유별나고 색다른

한복들의 모습을 눈으로 당장

확인하러 떠나보실까용??


모두 긴장의 끈을 놓치말고

함께 GO!GO 해보아용 ♥




*겨울 느낌으로 화끈하게 변신!*


겨울에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겨울의 느낌을 살려서

화끈하게 준비해보셔야겠죠?


따뜻하게~ 포근하게~ 서로를

감싸줄 것 처럼 로맨틱하게

준비하시면 더더욱 좋답니당><


저도 금방이라도 사랑에 빠지고

싶을 만큼 멋진 신랑신부한복이기에

여러분들도 그 분위기에 맞춰서

살짝살짝씩 바꿔 예쁜 촬영을

해보시기를 바란답니당~ㅎㅎ



*어느자리든 OK 맡겨만다오!*


결혼식을 준비하시게되면 많은

곳에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돌아다녀야할때가 있는데요 ㅠㅠ


그럴때 편하면서도 어떤 자리든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당~


만약 맞춤으로 진행하시고 싶으시다면

너무 화려하지도 튀지않도록

선택하시는걸 추천해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그러면 두고두고

시간이 흘러도 입을 수 있지 않을까용?


물론 한복에 대한 욕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말은 달라질거랍니당:D




*이번에는 개취(개인취향)나왔습니다..ㅎㅎ*


다른 것도 아닌 저만의 개인취향을

입어주신 신랑신부님들의

모습을 준비해보았는데욧 ㅎㅎ


분위기부터 뭔가 풍겨져오는

아우라가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여성분들은 흰색 계열의 톤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왠걸!! 신랑님도 이렇게나

잘 어울리신답니다 >< ♥


두분다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멋진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있으셨기에

더욱 즐거운 웨딩촬영이 되셨을거라고

생각을 해보옵니당~`^-^



*수줍은 그대에게~수줍게 한복을~*


보통 한복집에 가게되면

꼭 신랑신부님이 함께 어느정도는

커플느낌이 날 수 있도록 색감을

맞춰야한다고들 하잖아요~


하지만 요즘은 그렇게 하지않고

맞추고 싶으신분들은 색감을

맞추시되 서로의 색깔이 확실하신

분들은 각자에 취향대로

신랑신부한복을 선택한답니다><


하지만 이분들처럼 전혀 이질감없이

잘~~ 어울릴 수 있는데요!


혹여나 서로 너무 다르다는 생각에

한복을 준비하면서 싸울까봐

노심초사하실 필요는 없어용 ♥




*내가 입고 싶다!*


ㅎㅎㅎㅎ 다름이 아니라

저는 키가 큰 편에 허리부분이

길어서 의외로 저고리가 잘 ..

안어울린다면 생각을 했어요 ㅠㅠ


그래서 딱! 선택한 것이 바로 당의였는데..

어쩜.. 정말 내 옷같았답니당 ㅎㅎ


모든 체형들을 어떻게하면 가장

인상적인 모습으로 바꾸어줄까~

라며 많은 전문가 선생님들께서

함께 상담해주시기때문에 더욱

수월하게 입을 수 있었어용~


여러분들도 저처럼 어떻게 한복을

입어야할지 난감하신 분들이라면

전문가 분들과 멋지게 상담 후

가장 멋진 신랑신부한복을

선택해보십시어요~><



뾰로롱 >< 또 다른 후기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