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궁중의 멋이 깃든 예쁜당의한복

베틀한복 2013. 7. 15. 19:08

 

궁중의 멋이 깃든 예쁜당의한복

 

여러한복들이 있지만 역시 궁중의 멋이 깃든 당의한복은

다른한복들과는 다른 멋이 있는것 같아요.

왕족만 입을수 있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고 멋진것 같고요.

오늘은 궁중의 멋이 깃든 예쁜당의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치마의 색상에 따라 색다른 느낌이 나는 당의한복이네요~

여러분이라면 주황색?? 붉은색??? 어떤색을 선택해도 이쁠것 같네요!

화사하고 밝은색상의 당의한복도 좋지만 짙고 선명한느낌의 당의한복이 더 좋더라고요.

짙은색 당의한복은 궁중한복으로 품위와 기품이 더 많이 느껴지는것 같고요.

왼쪽은 당의끝단에 붉은색으로 포인트주었고 오른쪽은 옆선에 붉은색으로 포인트 주었네요.

궁중한복답게 화려하고 고급스러움 금은박들이 당의한복의 격을 높여주는

멋진 당의한복이네요!!!

 

 

 

위에는 짙은색상의 당의한복이였다면 이번에는 화사하고 밝은 색상의 당의한복이네요~

맑고 꺠끗한 흰색당의한복에 깃,고름,옆선을 연두색으로 배색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당의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화사하고 이쁜 노란색으로 여성을 젊어보이며 아름답게 해주고

노란색과 잘어울리는 검정색으로 깃,옆선에 포인트 주었고

금은박으로 고급스러움 더해 최고의 당의한복입니다.

 

 

 

핫핑크색치마와 잘어울리는 두 당의한복이네요~

핑크색과 잘어울리는 보라색당의한복이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당의한복으로

연보라색과 진보라색의 배색이 아름다운 당의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흰색당의한복으로 흰색은 어느 치마색상과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흰색당의에 세련된 민트색으로 깃,옆선에 포인트를 주어

더욱 아름다운 당의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