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격식있는 자리에 꼭 필요한 배자한복&쾌자한복!

베틀한복 2013. 7. 11. 16:05

 

격식있는 자리에 꼭 필요한 배자한복&쾌자한복

 

1년에 몇번씩 가족행사들이 있잖아요!

가족끼리 자리이지만 격식있어 보여야하는 행사에서

배자한복과 쾌자한복으로 나의 격식 높여본다면 좋겠지요??

오늘은 격식있는 자리에 꼭 필요한 배자한복과 쾌자한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성의 쾌자한복과는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여자 쾌자한복이죠?

연핑크색저고리와 잘어울리는 연핑크색쾌자한복이네요!

심플한 쾌자한복에 검정색은박띠로 포인트 주어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미가

느껴지는 쾌자한복입니다.

오른쪽은 아름다운 보라색과 분홍색꽃문양이 있는 배자한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한복이네요!

고름 대신에 세련되게 리본으로 포인트주어 더욱 아름다운 배자한복이죠!

옆선은 민트색으로 배색해 멋스러운 배자한복입니다.


 

 

상큼상큼한 레몬과 라임이 생각하는 배자한복이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색동저고리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레몬빛의 배자한복이

마치 20대처럼 풋풋하고 상큼한 느껴지지 않나요??

오른쪽은 상쾌한 느낌의 민트색 배자한복이네요!

섶에 있는 학자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면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핑크색치마를 매치해 여성분들이

격식과 함께 아름다움도 같이 느낄수 있는 최고의 배자한복입니다.

 

 

왼쪽은 우아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배자한복이네요!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의 저고리에 보라색과 노란색으로 배색한 배자한복을

매치해 기품이 느껴져 격식있는 자리와 딱 어울리는 배자커플한복이죠!!!

색실로  자수놓은 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네요!!

오른쪽은 상큼발랄함이 느껴지는 배자한복이네요!

주황색과 레몬색이 들어간 색동저고리에 주황색꽃문양이 들어간 배자한복을 매치해

귀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었고

신랑한복은 상아색배자한복에 금박띠로 포인트주어 고급스러운 커플배자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