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당의한복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베틀한복 2013. 7. 3. 18:19

 

 

당의한복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누구나 한번쯤 당의한복을 보게된다면

입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하는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당의한복이죠!!

오늘은 여러분들을 당의한복에 매력에 푹!!

빠지게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당의한복의 매력으로 빠져보실까요??

 

 

 

보라색당의와 주황색당의중에서 어떤당의한복이 마음에 드세요?

보라색당의는 고급스러운 금박과 금사용보가 있어

품격과 지위가 느껴지는 당의한복이네요!

오른쪽은 오렌지색상의 당의가 상큼하고 젊어보이는 당의한복이네요!

은박을 사용해 금박과는 색다른 고급스러움 느껴지는 당의한복입니다.

  

 

위에 당의한복과는 달리 좀더 슬림해보이는 당의한복이죠!

맑고 깨끗한 흰색당의한복이 새신부에게 잘어울릴것 같네요!!

깃.고름.옆선을 화사한 연두색으로 배색해 세련되어 보이는 당의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화사하고 밝은 노란색당의에 깃,고름,옆선을 검정색을 사용해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당의한복입니다.

  

 

평소에 쉽게 볼수없는 특별한 색상이죠!

파스텔톤의 당의한복이네요*_*

왼쪽은 화려한 은박이 반짝반짝 빛나서 신부의 외모도 반짝반짝 빛내줄것 같죠!!

 거기에 사랑스러운 분홍색 치마와 끝동이 여성스러운 당의한복입니다.

오른쪽은 다채로운 색상의 파스텔톤을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젊어보이는 느낌의 당의한복이네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