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운 배자한복

베틀한복 2013. 6. 19. 18:07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운 배자한복

 

배자는 어떤한복일까요???

배자는 저고리위에 입는 조끼 한복으로

여성분들은 배자를 입어 좀더 격식있는 한복으로

남성분들은 저고리에 바지만 입으면 속옷차림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반드시 배자를 입으셔야 하죠!!!!

 

한복에서 빠질수 없는 아름다운 배자한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금씩 다른 색동저고리와 배자로

전혀 다른 느낌의 두 한복이네요~

보라색이 들어있는 파스텔톤의 색동저고리에

배자는 노란 파스텔톤색으로 화사하면서도 어린신부같은 분위기 나네요~

오른쪽은 왼쪽보다는 색감이 진한 색동저고리에

주황색과 노란색으로 배색해 귀여운 배자한복입니다.

가운데 나비자수가 귀여운 매력을 증가시켜주네요!

 

 

 

 

 

 

 이번에는 커플배자한복이네요!

오른쪽은 보라색과 노란색을 배색한 배자로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있는 배자한복!

오른쪽은 단아하고 심플한 남색배자에

가운데 은박으로 포인트를 줘서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배자한복입니다.

커플로 배자한복을 입으니 좀더 격식있고 품위있어 보이는 느낌이죠?

 

 

 

여자배자도 봤으면 이번에는 남자배자도 봐야겠죠?

왼쪽은 사랑스러운 핑크색의 배자로

고름을 대신해서 노란색 띠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깃과 옆선을 짙은남색에 금박이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슬림한 효과까지는 있는 배자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트렌디한 컬러인 주황색으로

아무무늬도 없어 깔끔하면서도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배자한복입니다.

 

 

 

 

샤랄라하고 너무나 아름다운 색상의 핑크색배자이네요~

분홍색꽃과 보라색꽃문양이 있는 배자는

고름대신에 핑크색리본으로 포인트를 줘서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배자한복이네요~

거기에 옆선을 민트색으로 배색해

세련되면서도 날씬해보일수 있는 효과도 있는

매력만점의 배자한복입니다.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