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쾌자한복

베틀한복 2013. 7. 23. 18:33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쾌자한복

 

여자는 저고리만으로도 멋을 낼수 있지만

쾌자한복을 입는다면 색다르고 더 멋지게 멋을 낼수 있고

남자는 쾌자한복으로 좀더 늠름하고 남성스러움을 나타낼수 있습니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쾌자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두색과 녹색이 배색된 멋스러운 쾌자한복이네요~

신부는 노란색저고리에 연두색쾌자한복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이네요!!

신랑도 연두색쾌자한복이 늠름해보이고 남성스러워 보이네요!!

신랑 신부가 커플로 같이 쾌자한복을 맞춰 입으니

더욱 사랑스러운 커플같고 멋있는 쾌자한복입니다.

 

 

사랑스러운 핑크색쾌자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저고리에 꽃자수와 어울러져 쾌자한복이

더 아름답고 검정색은박으로 허리선을 포인트를 주어

다리가 길어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쾌자한복입니다.

오른쪽은 노란색저고리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사이중원단으로 된 쾌자한복이네요!

깃,고름은 분홍색으로 포인트 주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쾌자한복입니다.

 

 

쾌자한복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남성분들이

매우 좋아하시는 한복중 하나랍니다.

남자한복으로는 역시나 쾌자한복이 최고 인것같네요!

하늘색과 남색의 배색이 남자를 더욱 남성적이고 멋지게

표현해주는 쾌자한복입니다.

오른쪽은 보라색과 남색을 배색해

신비로우면서도 핑크색 고름이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쾌자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