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한복 643

잘 고르고 잘 입은 커플한복은 인생샷을 안겨주다.

특별한 날은 여러번 혹은 자주 있을 수 있지만 결혼식같은 일정들은 인생에서 정말정말 특별한 날이 아닐 수 없죠~? 이런 특별한 날을 앞두고선 웨딩촬영을 하시는데요! 다른건 생략을 많이 하시더라도 촬영만큼은 생략하는 경우가 많지 않을만큼 필수적으로 하시는 부분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웨딩촬영때 입는 의상들 중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그리고 캐쥬얼씬을 촬영한다면 캐쥬얼 시밀러룩 등이 있겠고 그 다음으로는 멋스러움이 가득한 우리의 전통의상, 한복이 있을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한복은 늘 한결같은 자태로 우리의 멋스러움과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는 의상이지만 이런 멋진 옷이 현대적인 세련미와 결합하여 탄생된 요즘의 한복은 사랑을 안받을 수 없도록 듬뿍 담긴 러블리함이 돋보인답니다~ 특히, 신랑신부님들이 입으실 커플한복..

취향존중 웨딩한복의 참맛은 여기!

안녕하세요! 여기는 한복맛집 베틀한복 입니다 ㅎㅎ 맛집답게 여러 스타일의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는것이 특징인데 디자인만 많은게 아니라 사이즈도 다양하지요~ 디자인이 많은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을 하실수도 있는데 오늘 제가 디자인이 많아서 좋은 이유들을 설명드릴게요! 일단 오늘의 제목처럼 취향 존중을 받으면서 웨딩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고 싶은 부분입니다. 내 취향에 맞는 한복을 입으려면 사실상 맞춤을 하여 내 입맛에 맞는 스타일링을 해야겠지만 베틀은 다양한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는 한복을 대여로도 충분히 입으실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소장을 할 수 있는 맞춤도 매력이 터지죠^^ 내 취향에는 너무 찰떡같이 잘 맞는 한복도 사실상 입었을때도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는 보..

그냥 예쁜한복 아니고 완전 대박 예쁜한복 :)

결혼을 앞둔 제친구가 어제 한복을 하러 왔었어요 ㅎㅎ 평소 리액션이 좋은 친구라고 생각한적이 없었는데 어제 이 친구때문에 하루종일 웃은거 같아요ㅎㅎ "이건 그냥 예쁜한복 아니고 완전 대박 예쁜한복이야" 라면서 이야기하는데ㅎㅎ 옆에서 친구 남편이 그만 호들갑 좀 떨라며 부끄러워 하는 상황이 벌어졌죠.. 친구는 살면서 한복이 이쁘다고 생각을 잘 해본적이 없데요 멋지다. 곱다 이런 생각은 스치듯 해봤지만 실제로 한복을 많이 본적이 없어서 잘 몰랐데요. 그런데 어제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까 한복이 이렇게 예뻤단 말이야?하면서 세상 예쁘다면서 제 옆에서 춤을 추기도하고...어휴.. 그래도 그만큼 예쁘다고 하니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친구는 자긴 무슨 일이 생길때마다 한복을 입으러 올거래요 내년 쯤 아주버님네 애..

커플한복 잘했다고 소문난 그 style

웨딩촬영과 피로연때 필요한 커플한복~!! 예쁘게 입고싶은 마음은 결혼을 앞두신 많은 신랑님과 신부님들 똑같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막상 커플한복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예쁜 한복들을 가져왔답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성도 다르고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똑같은 한복들을 선호하는건 아니에요~ 그러나 또 사람눈은 비슷하다고 하는것처러 누구나 예뻐하는 디자인도 따로 있구요~ 이렇게 복잡한듯 복잡하지 않은 상황에는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지 않으신가요? 커플한복을 잘했다고 주변 곳곳에서 소문이 날만한 스타일을 제가 오늘 추천 해보이겠습니다~ 예쁜 한복들의 사진을 가지고 와봤는데 예쁘게 봐주시고 한복하시는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어드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익..

전통한복이라서 참 좋고 예쁘다:D

전통한복은 왠지 진한 색감으로 고전적으로 입어야 된다고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거 같아요~ 물론 진한 색감으로 입는 전통 스타일의 한복도 있지만 꼭 그렇게만 입어야 되는건 아니에요~ 최근의 한복들은 파스텔톤처럼 화사한 색감의 한복원단들로 입기만해도 주변에 형광등을 100개 켜놓은 듯한 화사함이 빛나는 예쁜 전통한복을 입어보실 수도 있거든요~ 정갈하면서도 화사하고 또 은은함을 엿볼 수 있는 팔색조같은 전통한복의 매력의 진가를 오늘 보여드리고 싶어서 예쁜 사진들을 준비해보았답니다~ 한복이라고하면 불편할것만 같은 의상인데 베틀은 이런 부분들까지 고려를하고 또 기성복사이즈로 평균사이즈가 아닌 내 몸에 잘 맞게 입을 수 있는 베틀만의 시스템으로 몸에 예쁘게 착붙되는 한복을 착용해보실 수 있으세요! 이런 예쁜 한복..

찰떡궁합 러블리 커플한복은 참지 못하지

커플룩을 입을때 완전 똑같은 디자인으로 된 옷을 입기도하고 이게 쑥스러울땐 비슷한 색상이나 아니면 디자인으로 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커플한복을 입으실때에도 이런 방법을 통해서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완전 똑같은 색상이나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커플한복을 입어볼 수 있지만 비슷한 색상으로 입는 경우도 많고 또 같은 디자인이나 색상이 아니더라도 분위기로 커플룩의 느낌을 표현하여 입는 경우도 많은데요~ 어떻게 입더라도 찰떡궁합의 조합으로 배색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노~ 참지 못하고 입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 지는 예쁜 커플한복을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입는 순간 러블리해지는 우리 커플의 모습을 발견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예쁘디 예쁜 커플 스타일의 한복을 함께 보아요^.^ 많은 부분에서도..

히익~?남자한복도 이렇게 여자한복 만큼 많아요?

결혼은 신랑신부가 함께 하는건데 많은 부분들이 신부님에게 포커스가 맞춰져있어서 속상해하시는 신랑님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러나 한복만큼은 속상해 하지 않으셔도 될만큼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 베틀에서 남자한복을 만나보세요:D 원단의 퀄리티나 디자인은 베이스로 깔려있고 다양한 종류에 놀라실 준비를 하시고 오셔야 될거에요~ 준비를 하고 오셔도 막상 보시면 이렇게나 많다고?하시면서 분명 놀라실거에요^^ 보통은 여자한복에 맞춰서 남자한복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베틀에서만큼은 남자한복도 한복을 입으시는 분께 맞춰서 디자인을 추천을 드리고 있어요~ 그렇지만 커플의상이 되도록 여자한복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을 드리고 있으니 문제없이 예쁘고 멋지게 한복을 입으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세련미 넘치는 전통한복은 예쁨도 넘치네

오전에는 엄청 춥더니 오후가 되니 조금은 날씨가 풀린거 같아 다행이에요~ 제가 한복을 잘 모르던 시기에는 전통한복이란 단어만봐도 왠지 촌스러움이 꽉 차있을거 같고 퓨전한복은 세련된 느낌이 보여질거라고 생각을 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한복을 조금씩 알게되면서 전통한복이라고 촌스러운것만은 아니라는것을 알게되었죠~ 전통 스타일의 한복이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있기도 하다고 생각해요! 과거 조상들로부터 내려오는 의상이지만 현대적인 시각에 맞춰서 치마의 저고리의 색상을 디자인하고 꾸며지기 때문에 촌스럽다고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는거 같아요! 제가 오늘 세련되고도 예쁨이 넘치는 전통한복들을 사진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전통의상이라는 자체가 틀은 거의 비슷하고 색채와 그 안에 디자인이 어떻게 꾸며지는지에 따라서 달리..

온세상의 부러움을 살 신부한복대여이라오!

결혼식은 신랑,신부님의 날이기도 하지만 특히 신부님은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는 날이기도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결혼생각이 없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제 친구가 결혼식장에서 예쁘게 드레스를 입고 있으면 그렇게 부럽더라구요~ 아마 제 눈빛도 부러움으로 가득찬 눈빛이였을거 같아요^^ 그런데 보통 이런 부러움의 눈빛은 드레스나 예물에서 많이 받을거라 예상을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부러움을 사는건 신부한복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오 ㅎㅎ 한복이란 의상을 촌스럽다는 의견을 갖고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기도 하고 자주 입지 않는 의상인지라 신부님이 입은 한복을 보면 깜짝 놀라울만큼 아름다움을 자랑하기에 하객분들 아니, 이 세상의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한복을 대여하면 왠지 고급스럽지 않고 예쁘지 않..

신랑한복때문에 예랑이 텐션upup!!

입춘도 지났지만 아직은 좀 추운 날씨죠~ 그치만 우리 고객님들을 뵈면 세상 봄처럼 화사한 꽃처럼 예쁜 미소를 띄고 계시는데 그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너무 아름답다.라는 생각이 떠오른답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일이에요~ 결혼한복을 하러 오신 신랑님과 신부님 이야기 인데요! 신랑님께서는 한복을 절대 입지 않겠다며 신랑한복을 거부하셔서 신부님만 웨딩스타일의 예쁜한복을 입으시기로 했어요~ 그런데 신부님께서는 신랑님과 한복을 꼭 같이 커플로 입고 싶으셨던 로망을 품고 계셨었기에 신부한복을 다 고르신 후에 다시 한번 신랑님께 신랑한복을 같이 입지 않겠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일단 피팅이라도 해보자는 신부님 말씀에 신랑님도 한복을 입어보기만 하겠다고 하셨죠~ 그런데 베틀의 장점 중 하나는 신랑한복도 디자인이 다양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