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선택의 이유가 있는 한복전문점

베틀한복 2020. 12. 16. 17:11

날씨가 엄청나게 추워졌어요..짠순이인 저는..

요즘 집안에서도 입김이 나올정도로 생활을 해서

몸상태가 좋지 않은거 같아 오늘부터는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놓고 꿀잠을 자야겠단 생각을 합니다

 

뭐든 이유가 이렇게 있는거 같아요..

몸 상태가 안좋은건 제가 끼니도 제대로 안챙겨먹고

춥게살면서 몸을 혹사 아닌 혹사를 시키고 있었기 때문이죠!

 

뜬금없지만 한복전문점도 그런거 같습니다!

선택의 이유는 반드시 있는거죠 이유없이 선택을

하게되지는 않잖아요?ㅎㅎ 한복대여전문점이나

한복맞춤전문점이 아닌 한복전문점이라고 부르는

이유 또한 반드시 따로 있겠죠?ㅎㅎㅎ

 

 

제가 생각했을때의 한복전문점은 그냥 한복대여만해서도

안되고 한복맞춤만 해서도 안되고 신랑신부한복이나

혼주한복 등 결혼한복에만 해당되는 한복집이여서도

안된다고 생각을 해요 ㅎㅎ 적어도 성별과 연령층에

관계없이 한복을 대여하거나 맞춤을 할 수 있는 형태의

한복집이 한복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을 가질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해본답니다 :) 오늘은 제가 신랑신부의

커플한복들 사진 위주로 준비해보았는데 사실은

한복전문점 베틀에서의 한복준비는 어떠한 폭이

정해져있지 않고 결혼식에 어울리는 한복, 취임식같은 곳에

어울리는 한복, 돌잔치에 어울리는 한복 등등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곳이라면 누구라도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돌잔치 아기 한복부터

할머님과 할아버님들이 입으실 수  있는 한복들까지

폭이 없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러한 한복전문점을 선택하는

이유가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디자인, 사이즈 이런 부분도

뒷받침을 해주기때문에 그 시너지 효과는 좀 더 커졌다고도

볼수 있어요~ㅎㅎ 아무리 한복집에 한복디자인이 많아도

예쁘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한복디자인이 다양하고 한복이 예뻐도

퀄리티가 좋지 않으면 별로일 테구요..

또한, 디자인, 퀄리티 등 모든게 만족스럽다고 해도

사이즈의 폭이 넓지 않아서 내 몸에 맞게 입지

못한다고하면 그런곳이 한복전문점이 될 수 있을까요?

 

어떠한 분이 입어도 만족스럽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준비된 곳이 진정한 한복전문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면에서 모든것이 정말 완벽히 준비된 한복집이

베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디자인 면에서도 퀄리티 면에서도

그리고 사이즈 면까지 어떠한 부분을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는

매력이 가득한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선택의 이유가

분명하다고 생각해요^.^ 지금 너무 우리 한복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나지 않았나요?^^ 저는 그저 직원일 뿐인데

이렇게 자신감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 역시, 정말 예쁘고

고급스럽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내가 본 한복이 모두 나한테 예쁘게 어울리진 않아요

이건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린거에요~ 일반적으로도

우리가 쇼핑몰에서 모델이 입은 옷을 보고 예쁘다고

샀다가 내가 입으면 너무 다른 느낌이라 반품이나

교환을 하게되는 경우도 있죠..이처럼 한복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사진에서 봤던 이 한복 너무 예뻐서 한복전문점에서

이 한복 입을래요!라고 해서 입을 수는 있으나 나한테

어울린다는 보장을 하지 못하죠. 그러나 그런 느낌으로

나한테 어울리는 디자인과 배색으로 입을 수 는 있어요

 

그게 한복디자인이 많이 갖춰진 한복전문점이라면

가능한 이야기 인데요! 베틀한복에서는 디자인도

사이즈도 퀄리티도 모두 갖춰져 있으니 걱정하나 없이

즐겁고 신나고 행복하게! 마치 동화속의 해피엔딩처럼

예쁜한복을 준비하시는데 문제가 없으실거랍니다~

 

 

 

결혼한복을 예를 들어서 이야기를 해보자면

한복전문점에서 이정도는 맞춰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계절에 맞게 한복을 준비를

할 수 있어야 되고, 예식장과 웨딩촬영 스튜디오의 분위기에

맞춰서도 한복준비를 할 수 있어야 해요 그러면서도

한복을 입으시는 분의 취향과 어울리는 스타일에도

맞춰져야 하지 않겠어요~? 그리고 신부한복을 입으신다면

신랑한복과도 어울려지는 커플의상이 되어야 하는데

디자인이 다양하면 이런 어울려지는 스타일이 조금은

부자연스러워지겠죠? ㅎㅎ 이런 부분들을 모두 맞춰서

한복대여를 할 수 있다면 그건 정말 멋진 한복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해요. 한복맞춤은 그런 스타일링을

시작을 한복전문가가 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한복대여로도 이런 부분들이 가능하다면 어마무시한 곳이겠죠?

 

그 어마무시한 곳에서 예쁜 한복 준비해보세요!

전국에 10개 매장이 운영되다 보니 방문도 편안하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한복이란 의상은 인생에서 정말 중요할 때

입는 의상인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 의상이

정말 아무렇게나 준비할 수 없고 깐깐하게 이것저것

많이 따져보면서 결정해야되는 것이잖아요!

 

그렇기때문에 한복전문점이라고 불리우는 

퍼펙트한 한복집에서 의상준비를 해보시는게

가장 이상적인 한복준비가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할 예쁜 옷을

한복전문점 베틀한복에서 준비해보세요!

 

디자인, 사이즈, 퀄리티 까지 모든것이 완벽하게

준비하시게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