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흥미롭게 느껴지는 강남한복

베틀한복 2020. 12. 7. 17:13

제 주변 지인들은 대체적으로 결혼준비를 할때

저한테 SOS를 많이 보내더라구요! 다른거는 도와줄수 없지만

제가 한복만큼은 자신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을 해요~

 

한복 상담을 받으려는 지인에게는 가까운 지점을

알려주거나 방문하기 편한 곳을 말해달라고 하는 편인데요!

보통 서울권에서는 강남쪽이 편한 지인들이 많아서

베틀한복 강남점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그런데

대부분의 지인들이 강남한복은 너무 비싼거 아니야?

라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지역이 주는 느낌때문에 강남하면 조금 비싸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기때문이죠! 저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강남하면 왠지 비싼 가격대가 생각나는

지역이라 느끼는데 사실상 베틀한복의 강남한복은

그렇지 않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흥미롭게

느껴지실거에요~ 오늘 제가 예쁘게 준비한

한복사진 보시면서 흥미로운 강남한복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베틀한복의 강남한복은 왜 비싸지 않느냐!라고

물어보신다면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있는 부분이

강남이 아닌 타지역의 베틀한복에서도 동일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기때문이에요~ 강남한복뿐만

아니라 인천한복,안양한복이라고 해도 비용적인

부분이 동일하기때문이죠 왜 가격이 동일한거죠?

라고 물으신다면 한복 원단부터 디자인 등

한벌의 한복이 완성되기까지 모든 제작과정이

자체적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이랍니다.

 

원단이 제직되는 염색부터 지정된 색으로

염색을 하고 있기때문에 흔하지 않은 색감으로

차별화를 주지만 동시에 중간유통 과정이

생략되었으므로 가격대는 당연히 부담되지 않게

책정이 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흔하지 않고

예쁜 강남한복으로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짝이는 아름다움으로

평생 잊지 못하실 순간이 되실거에요^.^

 

 

 

제 지인들이 베틀한복을 좋아했던 이유는

본인의 지인인 제가..ㅎㅎ 일하는곳이라서가

아니라 한복이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아서라고

다들 말하더라구요! 저는 지인들한테도 항상

똑같이 말하는 부분이 나때문에 베틀한복에서

억지로 하는거라면 그렇게 하지마! 라고 말하는데요!

 

누군가에게 부담이 되는것도 싫고 부담을

주는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특히,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지인들에게 이런 부담을

주는건 정말 아니잖아요 ㅠㅠ 그런데도 지인들은

대부분 강남한복으로 한복대여나 맞춤을 많이했어요

 

일단 색채의 편견이 없어서 너무 좋다고 말하고 있답니다

이건 제가 생각해도 맞는 말 같아요~! 보통 신부한복이니까

화사하고 화려한 디자인이라는 생각과 분홍색, 빨간색,

노란색 등으로 어느정도 신부에게 맞는 색들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지만 베틀한복은 어느 고객층이던 매뉴얼을

정해두지 않고 강남한복을 입기 위해 찾아오신 고객님께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을 준비해드리는게 더 우선이라

생각을 하고 있는거죠~ 모든 사람이 분홍색, 빨간색,

노란색이 잘 어울리거나 좋아하는거 아니잖아요?^^

 

 

개성에 맞게 준비하는걸 더 우선순위로 두고있죠!

그리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입으시는것도 우선순위를

두고 있기 때문에 베틀에서 강남한복을 입으실때는

흥미로움을 유발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상황이되죠!

 

내가 입고 싶은 디자인이라고해서 모든 디자인이 나한테

어울리지는 않아요. 정말 솔직히 말씀드리는 거랍니다!

 

그치만 그 디자인 비슷하게 나한테 어울리는 느낌으로

입으시는게 더 중요하지 않나요? 일반적인 보통날이 아닌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인데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강남한복을 베틀에서 준비하신다면 그리고 베틀 어느

지점에서라도 한복을 준비하실 때도 마찬가지로

내가 입고 싶으면서도 나한테 잘 어울리는 예쁜 한복을

입으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곳이 되어드릴거에요!

 

한평생 후회하지 않을 예쁜 의상이 되어야 하는 날이잖아요!

내 마음에도 들고 내가 입었을때도 찰떡인 그런 한복이면

더할나위없이 최고의 의상이되지 않을까요?ㅎㅎ

 

 

 

오늘 흥미로움을 가득 느껴보실 수 있는 강남한복들이

대체적으로 색채가 정말 다양하다는것을 느껴보실 수 있죠?

 

위에서 잠깐 말씀드린것 처럼 제한적인 부분이 없이

입으실 수 있어요~ 간혹 다른 곳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님들께서 강남한복을 상담받으시러 베틀한복에

오셨을때 어떤 곳에서는 푸른색은 신부가 입으면

안된데요!라고 하시는 경우가 있고 신부는 꼭 붉은색

치마를 입어야 한다는데 그런가요?하시는 경우가 있어요

 

과거에는 붉은 다홍치마와 푸른 녹색저고리를 배색하여

입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꼭 그런 부분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입으시는 경우가

훨씬 많아요~ 각기 개성에 맞게 입어보셔도 좋고

혹여라도 시댁에서 무조건 붉은색 치마를 입으라고 했다!

라고 하시면 붉은색 치마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배색될

저고리들이 있으니 취향대로 맞게 입으실 수 있는 곳이

베틀한복이지요~ㅎㅎ 강남한복을 흥미롭게 느끼게 해줄

비법 역시 이런 부분이 될거 같은데요~ 붉은색도 채도에 따라

여러 색상들이 나올 수 있는데 그런 색상들로도 당연히

준비된 베틀한복에서 아름답고 또 아름다운 신부의상을

준비해보세요! 강남한복이라는 가격 높은 한복의

편견을 없애줄 한복브랜드가 될거랍니다~~

 

 

 

 

강남한복이라고해서 마냥 비싸기보다는 베틀한복의

한복들은 강남스럽게 느껴지는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예쁘고 세련되게 한복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우리 고객님들께서

흥미롭게 느껴지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과거의 한복은

강한 느낌을 보여주는 색채들이 많았지만 현재는

파스텔톤이나 아니면 어떻게 디자인을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강렬한 색과 은은한 느낌이 한되 어울리는

색다른 느낌으로 강남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한복디자인이 다양하고 사이즈가 폭넓기때문에

흥미로움을 가득 안고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또 강남한복을 하실 수 있는 베틀한복 강남점 외에

9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지점에서는

동일 원단으로 제작된 디자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