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대박쓰! 의정부한복대여를 하고 싶게 만드네?

베틀한복 2020. 9. 23. 17:21

내가 소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누군가가

착용이나 먹는거를 보고있으면

나도 입고싶다, 나도 먹고싶다

이런 생각들 들게 하지 않나요?ㅎㅎ

 

특히 먹방보면 대리만족을 느낀다던데

저는 더 먹고싶어져서 먹방을 잘 못보겠던데요ㅠㅠ

 

의상도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입고싶으면

나도 입고 싶어지고 그런 마음이 생기는데요~

 

오늘은 보자마자 입고싶어지는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쁜 의정부한복대여로

만나보실 수 있는 한복들을 준비해보았어요~

 

대박쓰! 이게 모두 의정부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거라고? 할 수있을 만큼

입고싶어지는 고운 한복들이니까

예쁘게 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D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보았어~

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던 제 친구의

베틀한복 방문기 한줄 요약이에요 ㅎㅎ

 

저 문장만봐도 무슨말인지 알거 같지 않나요?^^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내 입맛에 맞는

스타일로 한복준비를 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보았지만

어떤식으로 입던 마음에 드는 만족스러운

예쁜 한복을 입을 수 있는곳! 바로 베틀한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의정부한복대여를 고민하고 계셨던

예신,예랑님들 계시다면 한복대여 어렵지 않고

마음에 쏙 들게 준비하실 수 있다고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누군가가 입은

한복을보고 문의를 주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입은 모습 보면 욕심나게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또 내가 입으면

만족스러움을 가득 안게되는거 같구요^^

 

 

 

 

의정부한복대여를 잘하고 싶은 욕심!

가지고 계시지 않나요? 보통 한복을 입을때면

매일 있는 일상을 준비하기보다는 특별한 날을

앞두고 한복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의정부한복은 그에 맞게 예쁜 디자인으로

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를 준비해두고 있답니다~!!

 

매일 있는 일이 아닌 특별한날을 조금 더

아름답게 꾸며볼 수 있는 그런 날이되실거에요!

 

의상과 소품까지 한복대여 하실때

제공되기때문에 별도로 알아보지 않으셔도

예쁜 장신구들을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별똥별!

어제 별똥별을 목격하신 분들이 계신가봐요:)

 

저도 완전 어릴때 시골 할머니댁에서

별똥별을 본적이 있어요ㅎㅎ

너무 신기하고 예뻤던 기억이 있어서 그 순간의

기억들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거든요~^^

 

그치만 저는 그 별똥별 보다 더 아름다운

반짝이는 모습을 본적이 있죠..아니 매일 보죠 ㅎㅎ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ㅎ 한복을 말하는건데요!

어쩜 이렇게 반짝반짝 예쁘기도 할까 싶게

멋진 한복들이 참 많아요~의정부한복대여를하러

베틀한복 의정부점에 도착하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거에요~ 기존에 생각해왔던

한복의 느낌과는 다른 아름다운 모습이거든요~

 

저도 베틀한복에서 처음 한복을 봤을때

TV 사극이나 고궁앞을 자주 봤던 한복들이지만

그 한복들과는 또 다른 느낌과 매력을 받았거든요:)

 

 

 

누군가가 입은 모습만봐도 이쁘지만

사실 내가 입으면 더 예쁘다는 사실 ㅎㅎㅎ

 

왜냐하면 의정부한복대여를 하실때

한복전문가 분들께서 어울리는 한복

그리고 입고싶으신 디자인 등을 고려해서

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거든요!

 

한복디자인이 많기때문에 맞춤한복처럼

모든 포커스가 맞춰진 의상은 아니라도

디자인이 많은 이점을 통해서 최고의

한복을 추천드리고 있답니다:)

 

또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불편함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예쁜 의정부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아참, 계절이 다양한 대한민국답게

계절에 맞는 한복으로도 특별한 날에

입을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실까요? 베틀한복은 취향, 어울림

그리고 계절 등을 고려해서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세요~ 겨울에 예식을

앞두신 분들께 추워보이는 한복을 추천드리는건

조금 곤란하지 않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계절감까지 고려하여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어요!

 

이런 부분들까지 세심하게 체크하여

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으니 만족도는

올라가고 아름다운 추억이 남을 수 밖에

없을거 같지 않나요?ㅎㅎ 매일 있는 날이

아니기 때문에 흔하지 않지만 멋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게 한복을 추천드립니다!

 

의정부한복대여! 내 입맛에 맞는 스타일로

입어보시면 어떠실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