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여성한복대여의 아름다움은 한도초과

베틀한복 2020. 9. 21. 16:34

10월초에 예식을 앞둔 제 친구가

며칠전 아주 다급하게 전화가 왔어요~

한복대여를 하려고하진 않았는데 검색을 하다

우연히 보게된 여성한복이 너무 예뻐서

아무래도 본식날 피로연때 여성한복대여를해서

입어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러면서 한복의 매력을 잘 몰랐지만

자기가 봤던 한복들은 하나같이 너무 예뻐서

꼭 입고 싶다고..이건 아름다움의 한도초과라고

그러는데 어찌나 웃었던지^^ㅎㅎ

 

저는 제 카드값만 한도초과를 향해

달려가는 줄 알았더니 여성한복대여도

아름다움의 한도초과인가봐요^^

 

제가 친구에게 여자한복들을 몇벌 추천을

따로 해주었는데 그 사진들을 한번 공유해보겠습니다!

 

 

 

 

친구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할지 몰라서

정말 다양한 디자인을 선별해서 보내주었어요

 

물론 바로 위에 같은 전통혼례의상은

피로연보다는 본식이나 전통혼례때 또는

웨딩촬영때 입으시면 더 빛이 나실거 같아요~!

 

이 친구는 제가 중학교 시절에 덕질을 하면서

알게된 친구라 단한번도 같은 학교나 같은 동네에

살아본적이 없지만 20년 넘게 연락하며 지내오는

독특한 관계의 친구에요 ㅎㅎ 그치만 서로의 취향을

너무도 잘 아는 그런 친구랄까요...ㅎㅎ

 

보통 본인의 취향이 있어서 옷입는 스타일을 보면

어느 느낌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긴하지만

이 친구는 어느날은 되게 차분하고 어느날은

엄청 화려한 디자인의 옷을 입어서 종잡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디자인을 좋아할지몰라

다 준비해본 여성한복 디자인들이에요 ㅎㅎㅎ

 

여성한복대여를 할 수 있으면서도 세련되고

화려함과 차분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들을 선별해본거죠 ㅎㅎㅎ

 

 

또 피로연때 입을 의상임을 감안해서

선택을 하려고 했으나 어떻게 보면 그것도

약간 주관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까봐

포괄적으로 디자인 추천을 해주었던거 같아요~

 

피로연때는 화려한 디자인을 선택하시는

신부님들도 계시지만 하객분들께 인사를 드리는

자리인 피로연때 어르신들께 너무 화려한

디자인은 부담스럽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셔서

차분한 디자인을 선택하시기도 하세요~

 

제일 좋은건 매장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보면서 피팅을 해보는것을 추천 드리고 있어요!

 

한복은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것도

조금 다르게 느껴질때도 있고 실제로 보는것과

또 내가 입었을때의 느낌은 또 다를수가 있거든요

 

여성한복대여를 하실때도 남성한복대여를 하실때도

직접 보고 선택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지만 혹여나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시면

또 충분하게 상담을 하고선 여성한복과 남성한복 등

다양한 잔치,행사에 필요한 한복들을 준비해드리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좋답니다^.^

 

 

 

베틀한복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특징은

한복디자인이 다양하다는 것~

그래서 취향껏 한복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제가 이렇게 다양한 여성한복대여 디자인을

보여주니까 친구도 깜놀하더라구요!

아니 한복이 이렇게나 많아?하구요..

더 놀라운건 이게 다가 아니죠..실제로는

훨씬 더 많은 디자인이 있기때문에 취향에 맞는

예쁜 여성한복대여는 100%가능하지 않을까요?^^

 

생각도 하지 않던 여성한복을 꼭 대여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제 친구는 제가 보내준 사진들을 보고선

한번 더 마음을 굳히게 되었데요~ 한복이 죄다 이쁘긴하지만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많아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한복을 고를 수 있으니 그게 참 좋은거 같다더라구요!

 

 

 

그리고 여성한복대여로 꼭 신부한복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어머니한복도 포함이되죠~?

 

친구가 혼주의상도 알아보고 있는데

더 알아볼것도 없이 혼주한복도 같이 골라야겠다고

말을 하면서 저보고 어디 매장으로 가는게

가장 좋은지 물어보더라구요~ 어떤 곳으로 가는게

가장 싸고 디자인이 많은지 궁금하다고 했어요

 

이 질문은 평소 고객님들께도 많이 듣는

질문이기도 한데요~ 여성한복대여를 비롯한

모든 한복대여를 준비하시는 경우에도 맞춤을

준비하시는 경우에도 모두 다 같이 지점 구분없이

동일한 디자인과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편의성에 맞게 지점선택을

하시면 된답니다~ 웨딩홀이나 촬영 스튜디오 등에

가까운 곳을 선택하셔도 좋고 거주지에서

가까운 지점에서 상담을 받으셔도 좋아요^^

 

 

 

친구에게도 편의성에 맞게 선택하라고

추천을 해주었고 친구는 거주지에서 가까운

지점으로 선택을해서 조만간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다른 친구같은 경우에는 픽업과 반납이

편리한곳으로 하겠다며 웨딩홀에서 가까운

지점에서 여성한복대여를 하기도 했어요~

 

어느 지점을 가셔도 동일한 디자인, 가격, 서비스 등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지점은 편하신 곳으로 정해주세요!

 

여성한복과 마찬가지로 남자한복도 동일하구요~

 

어떤 한복을 고르셔도 만족스럽고

아름다움이 한도초과되는 예쁜 의상으로

준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