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미소를 부르는 목포한복대여

베틀한복 2020. 9. 14. 15:55

제가 한복브랜드에서 일을하고 있다보니까

친구들이나 주변 지인들이 한복대여를 해야되거나

관련된 것들이 궁금하면 묻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검색을 먼저 해본 지인들은 한복대여를 하고싶어도

가까운 지점이 없다고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 부분에 대해서 궁금하신 고객님들도

참 많으시리라 생각드는데요! 베틀한복은 택배로도

한복대여와 한복맞춤이 가능하답니다:)

 

그렇기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나 예쁘고

고운 자태의 한복을 준비하실 수있으세요!

 

얼마전 제 아는 언니는 목포에 살고 있는데

결혼식때 입을 목포한복대여를 검색해도

마음에 드는 예쁜 한복들이 안보인다며

어떻게 해야될지 저한테 도움요청을 해서

제가 목포한복도 당연히 가능하다면서

이야기를 해주었거든요:) 그때 언니한테

한복추천을 하면서 보내주었던 사진들로

목포에서 한복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용!>.<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아는 언니의 취향을 100% 파악하지

못한 상황에서 목포한복대여를 추천해주려고

여러 다양한 스타일로 한복사진을 준비했지만

사실 훨씬 더 많고 다양한 디자인들이 매장에서

만날 수 있기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오늘의 사진은

아주 살짝 간보기 정도가 된다고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베틀한복은 목포점이 없는데 목포한복 대여를

할 수 있는지 그게 참 의문이 드실거에요~

 

목포에는 지점이 없지만 택배로 한복을

받아보실수도 있고 직접 보고 선택하고 싶다!

하시면 광주광역시점에 있는 매장에서

피팅해보셔도 좋답니다~!!!

 

 

언니는 일때문에 목포에 내려갔다가

거기서 형부를 만나게 된 케이스라 목포에 대해

정말 몰라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였데요

 

결혼준비를 모두 서울에 올라와서

준비를 할까 생각할정도로 아찔했는데

하나,하나 준비하다보니까 어느새 거의 다 준비했고

한복만 남았는데 도저히 한복은 어려워서

혼자 찾는게 안될거 같아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저한테 연락을 하게된거더라구요 ㅎㅎ

 

목포한복이라고해서 어렵게 생각할거 없이

택배로 전국배송이되지만 직접 입어보는게

좋으면 전라도 광주에도 지점이 있으니 거기서 보고

한복대여를 해보면 좋겠다고 했죠 ㅎㅎㅎ

 

사실 지인들이라고해서 제가 강요할 수 있는건

아니라서 일단 알아보라고 하는데

대부분의 지인들은 다시 저한테 한복을 하겠다고

연락이 온답니다 이유는 사진만보셔도 아시겠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디자인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이지요^^

 

 

결혼식이라는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있는 만큼

목포한복대여를 찾고 있는 제 지인 언니처럼

바로 한번에 결정하기가 힘들거에요~

 

그렇지만 검색을해보고 여기저기 다시 살펴보아도

고급진 원단으로 제작하면서 전통의 멋스러움을

그대로 이어가는 베틀한복의 한복디자인들을 보면

선택을 할수 밖에 없으실거에요~!!!

 

한복이 현대적인 느낌으로 세련되게 보일순 있는데

그렇다면 전통적인 느낌을 너무 버리면

금방 촌스럽게 느껴질수있거든요~ 그치만

베틀에서는 전통적인 형태는 그대로 지켜가면서

배색이나 장식등으로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더해주기때문에 흔하지 않으면서도 오랜시간 보아도

예쁠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으세요^^

 

 

언니는 목포한복대여를 원했지만 목포에서

원하는 한복대여 디자인이 없기때문에

광주광역시점으로 가서 한복을 하기로 했어요

 

교통수단이나 출발위치에서 다르겠지만

언니네 집에서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까지는

약 한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서울에서 한복을 하는 것보다는

목포에서 멀지않게 한복을 할수 있으니

훨씬 나을거같다고 판단했다고해요

무엇보다도 한복디자인이 예뻐서 다른곳은

가고 싶지 않았다는 언니의 말 ㅎㅎㅎㅎ

 

목포한복이라고하면 꼭 목포에서 해야될것만 같았는데

멀지 않은 거리라 이동하기도 좋고

광주에서 하길 잘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디자인이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었다며

언니가 다녀와서 칭찬을 어찌나 하던지^^

 

말해주는 내내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한복디자인이 다양하기때문에 계절에 맞게

한복을 선택해보실수도 있고 취향에 맞는

의상으로 선택을 해볼 수도 있기에

다양한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다는게

장점 중에 장점인거 같아요~!!!

 

목포한복대여를 찾고 계신 많은 분들께

꼭 목포에서 한복대여를 하지 않더라도

가까운 거리에 베틀한복 매장이 있으니

방문해보셔도 좋고 아니면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만족스러운 한복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리니

걱정마시고 예쁜 의상 택배로도 받아보시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