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맞춤한복

베틀한복 2020. 10. 12. 17:51

한복대여도 한복맞춤도 취향을 반영하여

입을 수 있는 한복브랜드인 베틀한복이라지만

사실상 제일 만족도 높은건 맞춤한복이지 않을까 싶어요!

 

디자인이 다양하고 색채도 다양해서

선택의 범위가 굉장히 넓은 한복대여라도

이 부분이 조금 더 내 취향대로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기도 하지만 그런 부분 없이

최상의 만족도는 맞춤한복이 모든 내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하기때문에 높은 편이랍니다!

 

한복을 맞추면 자주 입지 않을꺼 같아서

맞춤보다는 대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제가 며칠전에 느꼈던 놀라운 일들과 함께

오늘 맞춤 한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예쁘게 봐주세요오~~~

 

 

며칠전 조카의 돌잔치가 있었어요~

잔치라고 하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잔치의 개념은 아니였구요~ 그냥 양가 가족들만

모여서 밥먹는 자리였어요 ㅎㅎㅎ

그날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오빠랑 새언니 그리고

조카까지 모두 한복을 입었거든요~

 

오빠랑 애기는 대여를 했는데 새언니는

결혼할때 한복맞춤을 해두었던게 있어서

그 한복을 입었어요~ 결혼한지 4년이 넘어서

사실 그쯤되면 유행타서 못입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새언니 한복은

누가봐도 이번에 새로 대여하거나 맞춘 한복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참 세련되고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결혼 앞두고 맞춤한복하러 왔을때 제가 제일

많이 말했던 부분이 너무 화려하게 하는것보단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게 하는게 좋다고 말했었고

언니 취향 역시 화려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은은한 느낌이 드는 스타일로 했었거든요~

 

 

그 결과가 이번 돌잔치때 확 보여지더라구요!

결혼식때에도 다들 한복 이쁘다고 칭찬을 많이했는데

이번 돌때에도 그때 그 한복이냐고 이번에 새로

대여해서 온줄알았다고 놀라시더라구요^^

 

너무 화려한 스타일은 유행에 민감해질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고 은은한 디자인으로 맞추신다면

언제라도 다시 꺼내입어도 부담없는 한복이 되실거에요!

 

저희 새언니는 결혼식때도 입었고 가족 결혼식에도

입고 참석을 여러번했고 이번에 애기 돌때도

입었을 정도로 여러번 활용을 하고 있어요~

 

이러니까 한복맞춤을 해두면 경제적으로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전 아직 결혼 생각이 없지만

저 역시도 결혼을 한다면 맞춤한복을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이번에 정말 많이 했어요^^

 

 

 

그리고 생각을 해보면 내 결혼식을 위해 맞췄던

한복을 아기 돌때도 입는다는게 묘한 매력이 있지 않나요?

의미 있는거 같아서 참 보기 좋았어요^^

 

언니도 결혼식때 옷으로 애기 돌까지하니까

좀 의미있는거 같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언니가 결혼할때 했던

맞춤한복을 제 조카가 결혼할때 다시 신부한복을

입어도 무방할거같을 정도에요^^ 한복은 전통적인

느낌에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을 넣는다면

오래오래 입어도 늘 한결같을거 같거든요^^

 

보관만 잘한다면 정말 조카가 결혼할때

신부한복으로 다시 입어도 될거같아요 ㅎㅎ

그렇게된다면 더 의미깊은 한복이 될거같죠?ㅎㅎ

 

 

 

한복맞춤의 진가는 정말 이런거 같아요^^

당장 맞출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모두 반영하고

내가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한 모든것이

나에게 맞춰진 의상이기도 하지만 잔치같은 행사가

있을 때에는 다시금 꺼내서 입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말이에요^^ 어차피 나한테 맞춰진

의상이라 다시 꺼내입어도 내가 입을때는

처음 한복맞춤했을때와 차이없이 예쁘게 보일거구요^^

 

트렌드는 조금씩 바뀐다고 하지만 그래도 

전통의상이라서 크게 틀이 변형되지 않기에

한번 맞춰두면 두고두고 계속 입을 수 있어서

한복이라는 의상의 매력은 맞춤한복에서도

많이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결혼식을 앞두고  계사시다면 맞춤한복!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한복을 매일 입거나 자주 입는 일이 많지 않아서

맞춤한복을 하는 것보단 대여가 낫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하시기도 하는데요~ 결혼할때는

한복맞춤을 해두면 저희 새언니처럼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하여 입을 수 있다는걸 알게되고선

왠지 적극적으로 맞춤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돌잔치때에도 한복을 입지만

돌잔치가 아니더라도 가족의 잔치때 한복을

입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일명 하객한복이라고 하죠?^^

 

하객한복이나 기타 다른때에 한복을 입어야 할때!

한복을 대여할때마다 비용이 지출되는데

맞춤한복을 해두면 한번의 비용으로 여러번 입을 수 있으니

더 이익 아닐까 싶습니다요~!! ^.^

 

그리고 궁금해하실거 같은 부분이

결혼할때 한복맞춤하고 돌잔치때 한복을 입으면

아기랑 커플로 입을 수 있을까요?하는 부분일거같은데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아기들도 디자인이 많기때문에

아가랑 커플로 한복 입고 예쁜 연출 하실 수 있으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