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복데이트 나이쑤!

베틀한복 2019. 8. 2. 17:58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복데이트!


사랑하는 연인도 좋지만 친구, 가족

등등 함께 하면 즐거운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왠지 데이트라고 하면 항상 연인과

해야된다는 생각을 하게 됐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다는 사실!! >_<


과연 어떤 예쁘고, 멋진 한복을 입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게 될지 저와 함께

보면서 계획을 세워보도록 해요!!ㅎㅎ


부담 없이 고퀄리티의 한복들을 맞춤은

물론이고 대여로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두근두근 거리지 않나요?^^


실제로 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베틀한복에서 맞춤한복을

의뢰하시고, 그 나라에 가서 예쁘게

입어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_<


저도 꿈이 있다면 언젠가는 멋진

한복을 준비해서 해외로 나가 마음껏

한복의 멋을 보여주는 것이에요~


항상 사진으로 다른 분들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봤었는데 왠지 직접 그 멋진

추억을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괜히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친구들도 해외에서 한복을 입으면 너무

예쁘다고 다른 나라 분들이 말씀해준다고

하는데 저도 한복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기

때문에 한번 경험해보고 싶답니다 ㅎㅎ















한복데이트는 어떤 특정한 날을

잡아서 할 수 있지만 신혼여행을 가서

데이트를 즐기며 사진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시더라구요 ^-^


처음에는 한복을 들고 가기에 불편할 것

같아 그냥 안 입는 분들도 있었는데

최대한 간추려서 한복을 가져가는게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너무 부러워요~


제가 결혼할 때는 그럴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지금 신혼여행을 가게 된다면

저는 한복데이트를 외국에서 즐기러

떠나보고 싶답니다 :D


그런데 꼭 외국을 나가지 않아도

한국에는 예쁜 장소들이 참 많기

때문에 자연, 고궁, 현대건물 등

다양한 곳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또한 한복데이트는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D


요즘은 한복여행이라는게 대중화 되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기고 있는데

제가 학생때는 그런 문화가 많이 발전되어

있지 않아 한복 입은 분들을 찾기가

많이 힘들었었답니다 ㅠ0ㅠ


하지만 요즘은 누구나 즐기고 있는

문화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졸업하기 전에!

특별한 날을 기념해!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한복여행은 어떨까 싶어요~


인생사진은 그냥 나오고!

평소에 자주 입어보지 않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의미있게 다가온답니다^^


저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한복을

입고 경복궁으로 놀러갔었는데 그렇게 즐겁고

여유있고, 행복하더라구요 ~~~


앞으로 이런 시간 자주 만들자고 했는데

직장을 다니다보니 쉽지는 않지만 가끔

힐링하기는 좋은 것 같아요~!
















역시 한복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인생샷"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얼마나 있겠다고 예쁜 사진 한장

남기지 않을 수 있겠어요 ㅎㅎ


저도 한복을 입으면 원래 사진 찍는걸

부끄러워 하는데 엄청 찍는 것 같아요!


한복을 입으면 내가 공주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괜히 자존감도 높아지고,

진짜 내가 예뻐보이나? 싶은 생각까지

들게 되더라구요 ㅋㅋ


진짜 한복 입고 데이트했을 때 모르는

사람에게 예쁘다는 말을 지금까지 살아온 것

보다 훨씬 많이 들었었던 것 같아요:D


아무래도 고궁 근처에 있는 한복들보다

퀄리티가 우수하기 때문에 사람들 눈에

확 ! 들어왔었던 것 같네요 ㅎㅎ
















엄마와 아이의 즐거운 한복데이트!


제 주변 지인은 남편이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와이프와 아이에게 한복을

입혀주고 나들이 떠났다고 하더라구요:D


함께 한복을 입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두 모녀의 인생샷을 남겨주겠다며

사진 실력을 제대로 뽐냈다고 하는데요!!


저희 신랑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저는 아직

인생샷이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예쁜 한복을

입고 멋진 장소로 놀러가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힐링이 되고 좋았던 것 같아요 ^-^


아이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큰 비용이 드는게 아니기 때문에 가족이

도란도란 친해지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틀한복은 이런 멋진 한복들을

모든 곳에서 준비할 수 있는데

9개 지점 중 홍대점이 영등포점으로

이전하였기 때문에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새롭게 단장된 매장은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하였기

때문에 분명 최고의 한복을

만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순도순

베틀한복 영등포점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