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베틀한복 2019. 4. 25. 17:56






한복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무엇일까요 ^_^?


바로 "한복"이겠죠?ㅎㅎ


한복여행에 한복이 빠진다면

팥 없는 팥빵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다면 어떤 한복을 입고,

누구와 어떻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을지 생각해 볼까요?


한복여행이라고 하면 거창하게

계획을 세워야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게 결코 그렇지 않답니다 ^^


가까운 곳에서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실 수 있기 때문에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고 즐거운

일탈을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짜잔~ 아이와 엄마가 함게 한복을 입고

여행을 즐긴다면 ?? ^_^


저도 한번쯤 꼭!! 해보고 싶은 여행이에요~


함께 커플한복을 입는 것 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은데 따스한 봄날에

꽃 구경도 하면서 예쁜 사진을 남긴다면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겠지만

엄마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텐데요:D


다른 옷은 커플로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지만 한복은 마음을 먹지 않으면

쉽게 오지 않기 때문에 2019년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 친구들과 졸업하기 전

우정여행겸~ 한복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


친구와 함께라면 가까운 곳을 가도

너무 행복하고 즐거울텐데요 ㅎㅎ


저는 어렸을 때 한복을 입고 여행을

간다는 상상을 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시도해보지 못했는데 다시 학생 시절로

돌아간다면 꼭 해보고 싶어요 >_<


여러분들 중에서도 아직 늦지 않았다면

지금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을 때

예쁘게 입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셨으면 해요~


떠나기 까지는 많은 생각들이 들겠지만

막상 떠나고 나면 떠나기를 잘했다! 하면서

또 다른 곳으로 한복여행을 가고 싶으실 거예요!
















저렴하게 빌리는 한복과는

한복 퀄리티의 엄청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더 예쁘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된

한복들이기 때문에 내 여행 컨셉에

맞게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 ^^


어떤 곳은 다 비슷비슷한 한복들만

있어서 특색이 없어 고민이 되실 수

있겠지만 베틀한복은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한복들이 많아서 이런 여행 뿐만

아니라 졸업식 사진에 입고 찍을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오세요~


그만큼 다양한 날에 어울리는 한복들이

많다는 이야기가 되기 때문에 과연 내가

계획한 여행에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함께 생각해 보실래요?:D
















특히 한복여행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은 바로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여행이 아닐까요?^_^


예쁜 옷을 입고, 예쁜 추억을 만들러

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벼울거예요~


특히 여행을 다니면서 찍은 특별한

사진들은 훗날 우리가 결혼을 할 때도

많이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찍어 두시는게 좋답니다 ㅎㅎ


저는 지금의 신랑과 여행을 많이

다니지 못해 이런 사진들이 별로

없어서 주변에 결혼 계획이 있는

연인들이 있으면 꼭! 여행도 많이

다니고 사진도 많이 찍으라고 해요~


진짜 다 추억이 되거든요 ^_^


그 중에서도 한복여행으로 생기는

추억은 더 특별하고 예쁘지 않을까요?

















나는 한복여행 갈 사람 없는데?

라고 하시는 분들!!


정말 아무 문제 없습니다!!:D


요즘은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해

제대로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당당한 나의 모습을 담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여행도 다니고~ 예쁜 사진도 남긴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도 어렸을 때는 한복 입는게 너무 좋아서

혼자 한복 입고, 뒷동산에 놀라갔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이 없지만

그때는 너무너무 좋았었거든요 ^_^


나만을 위한 시간! 나만을 위한 한복!

한번쯤은 멋지게 입어봐야하지 않을까요?


한복과 함께라면 더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