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말만 들어도 즐거운 한복 데이트!!

베틀한복 2019. 4. 16. 17:33






모든 연인들이 한번쯤 상상했을 것

같은 데이트가 있는데 무엇일까요?


바로 "한복데이트"랍니다~


저도 어렸을 때 남친이 생긴다면

함께 한복 입고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경험해

보니깐 너무 좋고, 의미있더라구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니깐 마음에 들었고,

확실히 전문 한복점에 가서 준비를 하고

찍는게 퀄리티가 좋았었답니다~!


어떤 느낌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지

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까요?
















콩닥콩닥 떨리는 장면이죠?^0^


실제로 요즘 한복데이트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제대로 스냅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한가지 정보 아닌 정보를 드리자면

이런 사진들은 많이 남겨두면 좋은게

훗날 결혼을 할 때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둘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올수도 있기

때문에 꼭! 예쁘게 담아보시길 바래요~


그런데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친구와

우정사진을 남겨도 좋을 만큼 멋진

추억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실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처럼

제대로 입어 볼 수 있는 한복들이 있어요!


우리는 보통 한복데이트를 한다고 하면

그 근처에 있는 시간대여가 가능한 곳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 곳에서 준비하는

한복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의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 ^_^


저도 한복여행을 다녔었던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어디서 한복을 준비했냐고

엄청~~많이 물어보셔서 놀랐었어요~


이런 관심을 받아 본 적이 태어나서

몇 번 없는데 왠지 새롭더라구요 ㅎㅎ


항상 조용히만 살고 있었던 제가

조금은 특별해진 것 같은 마음에

자존감도 스물스물 높아졌었습니다:D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죠!?^_^


한복의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고,

다양한 색감 때문인지 몰라도 사진이

굉장히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ㅎㅎ


한복은 색감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다양한 색감을 활용해서 예쁜 컨셉을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요즘 웨딩촬영에 입는 의상으로 한복이

급부상하고 있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체험해 보는 것도 좋겠죠?


한복의 우수함과 멋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복데이트도 신나게 즐기고~

예쁜 인생사진도 남긴다면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선과 색이 아름다운 한복이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_^


저는 고등학교가 경복궁 근처였는데도

제대로 한복체험을 해본적이 없어요 ㅠㅠ


이것도 성인이 되어서 친구들과

한복여행을 떠났던 것인데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는 순간에 멋지게

한복을 입고 찍는건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좀 더 어렸을 때 이런 한복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당장 한복 입고,

친구와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을 것 같더라구요 >_<


하지만 지금은 신랑과 함께 한복데이트를

원없이 즐기고 있기 때문에 위로가 됩니다~


















한복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따로 정해져 있냐구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근처에 한복을 시간으로 쉽게 대여할 수

있는 곳들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내가 한복을

준비해서 데이트를 즐기러 떠난다면

어떤 장소도 상관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지금의 신랑과 함께

제주도에가서 이런 스냅촬영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기는한데 가능할까요?ㅎㅎ


곧 있으면 결혼기념일인데 이 날을 기념해

한번 계획해 봐야겠네요 >_<


볼수록 매력있고, 안찍으면 후회할 것 같은

멋진 한복을 입고 즐거운 데이트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