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행사 한복으로 감탄이 절로 나와요!

베틀한복 2019. 10. 15. 17:11




솔직히 행사한복으로 뭘 입어야할지

어떤 디자인이 좋을지 고민이 되는건

사실인데 조금은 해결 되실겁니다^^


어떤 행사던지 상관 없이 어울리게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한복집이

있기 때문에 믿어보셔도 좋은데요 ㅎㅎ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꼭 맞춤을

하지 않아도 대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한복들을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베틀한복은 전국 9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어느 곳에서든 동일한 한복을

만나실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_<


그럼 일단 마음의 준비를 하고,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확인부터 하고 와볼까요? ㅎㅎ














이런 한복 보신적 있으신가요?^_^


맞춤으로 한다면 어느정도 흉내는 낼 수

있겠지만 고급스러움을 잡아내기에는

쉽지 않으실 수 있답니당 ~


베틀한복에서 멋진 한복을 사진으로

저장해 조금 더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으로 가서 문의를 하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대략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겠지만 이렇게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건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ㅠ0ㅠ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멋진 행사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대여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D


왠지 한복이라고 하면 가격이 부담스럽고,

나한테 안어울릴 것 같은 걱정이 먼저

앞서실 수 있는데 직접 피팅까지 바로

하실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지금 보신

한복 외에 다양한 한복들이 다양한 금액대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생각하는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안에서 멋진 행사를

위한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교회, 절, 학교, 축제 등등 다양한

행사들이 많은데 행사의 분위기에 맞게

한복을 준비하는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내가 어떤 행사에 입을 한복을

준비하는지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조금씩 방향을 잡아보신다면

좀 더 편안한 준비가 되실 수 있는데요:D

한복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어려울 때가

있으실텐데 그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답니다.


매번 꾸준한 교육으로 모든 선생님들이

한복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조를 잡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상담이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


저도 어렸을 때는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그만큼 디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충분히 내가 콤플렉스라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잘 커버해 줄 수 있어

행복한 한복준비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멋진 한복들이 많은 것 같지 않나요?


행사한복은 조금 화려해도 좋을 것 같아

치마에 포인트가 들어간 한복을 준비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시나요~?ㅎㅎ


마음에 안든다고 해도 다른 한복들이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1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D


한복에 큰 기대가 없으셨던 분들도

준비하러 오셨다가 한복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리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러셨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이렇게나 우수하고,

멋지다는걸 베틀한복을 통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화려하지만 한복 고유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한복의 세계에

빠져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분위기 갑 오브 갑!!


이런 한복 보신적 있나요?^^

실제로 행사한복 뿐만 아니라 파티의상으로

선택하기도 하기 때문에 좀 더 분위기 있고,

나만의 매력을 보여주기에 좋을 거랍니다:D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날에 입으면 딱! 좋은

한복이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더 멋지겠죠?


겉에 일반 마이나 저고리등을 걸쳐 입어도

어색함 없이 멋스럽게 어울리기 때문에

나만의 스타일링을 한복에 담아보세요 ^^


한복이라는 의상이 남들과 비슷해 보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어떻게

배색을 하느냐에 따라서 같은 저고리,

같은 치마라고 해도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기 때문에 특별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그동안 비슷비슷한 의상들로 지겨워지고

있으셨다면 한복을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역시 마무리도 한복드레스로~


한복 자체가 색감이 워낙 다채롭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


다른 의상에서는 절대 표현할 수 없는

부분들을 한복이 멋지게 해낸답니다.


특히 베틀한복은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한복을

더 멋지게 입을 수 있을지를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입었을 때 핏 부터 다르다는걸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행사한복으로 나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 보시고, 한복과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보셨으면 좋겠네요 ~>_<


특히 요즘은 한복 입기에도 딱! 좋은 날씨라

저도 계획을 세워서 한복여행을 떠날까

생각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특별한 날을 위해! 더 빛나는

한복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