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쁜 웨딩한복 제대로 보신적 있나요?

베틀한복 2019. 6. 11. 17:15




남들이 이게 웨딩한복이라고 하니깐~

그런가보다~ 하는게 아닌 정말 마음에

들고, 한복에 대해서 새롭게 생각하게

만드는 스타일을 본 적이 있나요?


아직 그런적이 없으시다면 오늘 제대로

웨딩한복을 만나보시기를 바랄게요!ㅎㅎ


극히 일부분의 한복들이지만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로 다가오기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니기 때문에

꼭 ! 한번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남들 눈에도 예쁜게 좋지만

일단 내 마음에 들어야 한답니다.


그럴려면 최대한 다양한 웨딩한복을

볼 수 있는 곳이 필요한데요~>_<


베틀한복은 가능하답니다~


많은 분들이 한복에 대해서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하셨다가 예쁜 한복들을

보고 깜짝 놀라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한복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찾는 웨딩한복을 준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함께 입어서 좋고, 멋진 커플룩을

준비할 수 있어서 더 좋은 한복으로

어떤 변신을 할 수 있을지

함께 보셨으면 좋겠네요 ~!
















상담을 받으실 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해주시면 더 빨리

웨딩한복을 찾을 수 있어요 ^_^


이건 맞춤한복/대여한복

둘 다 동일한 내용이기 때문에

미리 어떤 스타일이 좋은지

파악하시는게 좋답니다~ㅎㅎ


맞춤한복도 원단이나 디자인이

다양해서 결정하기 힘들고

대여한복도 준비되어 있는 한복들이

워낙 다양하니깐 결정하기 힘든데요~


그만큼 욕심 나는 한복들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놓치고 가는 부분이

없도록 미리 알아보는게 좋겠죠?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만족하는

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마음껏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예전에는 웨딩한복이 뭐지?

전통한복이랑 같은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달라요:D


보기만해도 화사하고, 드레스의

느낌도 스며들어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본식에 입어도 손색 없답니다.


어느 곳이든지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남들과

다른 특별한 예식을 꿈꾸고 계시는

예신, 예랑님에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한번뿐인 날인데 흔하고, 예쁘지 않은

한복을 입으면 속상하지 않을까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베틀한복이라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한복을 충분히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특히 맞춤으로 웨딩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게 좋은데요!


핏도 나를 위해 제작된 한복이기 때문에

입었을 때 정말 예쁘답니다~ ㅎㅎ


하지만 대여한복도 치수를 측정해

수선을 통해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딱! 맞는 한복을 입어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평생 간직하고 싶고, 다른날에도

입을 수 있는 한복을 원하신다면 최고의

맞춤한복을 제작할 수 있는 곳에서

계획해 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D


신랑, 신부 할 것 없이 모든 한복들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겁니다 ㅎㅎ















어른들은 웨딩한복이 있어?

라는 생각때문에 처음에는

의아하실 수 있는데 직접 한복의

퀄리티를 확인해 보시면

누구보다 마음에 들어하실 거에요!


그럴 수 있도록 혼주한복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시며

어떤 느낌이 좋을지 의논 후에

결정하는 것도 좋은데요 ^^


저도 다시 결혼을 하게 된다면

멋진 웨딩한복을 입고 예식을

올리고 싶어지네요~ ㅎㅎ


어떤 결혼식, 웨딩촬영을 꾸미고

싶으냐에 따라서 디자인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감성을 담은

한복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