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흔한 구리한복대여 저는 별로더라구요!

베틀한복 2019. 6. 13. 17:53






저는 무언가를 구매할 때

남들이랑 비슷한 걸 굉장히..

싫어하는 편이랍니다 ^_^


그래서 항상 신중해져요 ㅋㅋ


옷을 사도 지하철을 탔는데

나랑 똑같은 옷을 입고 있으면

괜히 피하게 되고, 뻘쭘해지는?


그래서 한복도 특별하게 입는답니다.


구리한복대여가 여러분들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줄거라고 생각해요!


구리한복이 이렇게 고급스러웠어?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결혼한복들을

준비했는데 결혼 준비 때문에 바쁘게

움직이고 있으실 예신, 예랑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밑에서 보시겠지만 구리한복대여도

파스텔 톤의 화사한 한복들도 있어요!


그런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특색있는

구리한복을 찾으시더라구요 ?^_^


아무래도 남들과 비슷한 흔한 스타일이

싫어서 그런 것 같은데 그런 부분들까지

채워지는 곳이 베틀한복이랍니다 ㅎㅎ


전국 9개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틀한복은 어디서나 동일한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보시는

분위기 있는 한복까지도 어디서나

입어보실 수 있다는 사실 !! >_<


개인 적인 제 취향으로도 저런 스타일의

한복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_^
















워낙 색감이 다양하니깐

어떤 컬러로 포인트를 잡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달라집니다:D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결혼준비를

하면서 여러 한복을 입어보니깐

확실히 감이 오더라구요 ~ ㅎㅎ


그래서 더 성공적인 웨딩촬영과 본식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특별하고 분위기 있는 한복을 원한다면

구리한복대여와 함께 하는건 어떨까요?


구리한복이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옛날 한복들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완벽한 오산이랍니다>_<

이렇게 멋진 한복은 보신 적이 없을거에요~
















많은 분들이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이 아니냐고 말씀해주세요!


그만큼 구리한복대여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멋진 한복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신부님들 한복 뿐만 아니라

신랑님들의 한복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아해주신답니다.


어떤 곳은 신부한복만 보여주고,

신랑한복은 그에 맞게 알아서

준비해준다고 한다더라구요??


그런 일은 결코 있어서는 안되기 때문에

구리한복으로 확실하게 우리 부부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
















풋풋한 신랑신부님의 모습이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 같죠??


아무래도 사진은 모델분들이 촬영을

하는거지만 한복에서 뿜어져 나오는

산뜻함은 무시할 수 없답니다 ㅎㅎ


누가 입어도 사랑스럽고 예뻐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오히려 드레스와 정장보다 더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세요~


아직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거나

경험해 보신 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제대로 경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한복은 전통의상이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보람 있는 순간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복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충분히 생각해요:D


하지만 그런 편견을 깨주는게 진정한

한복집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그 전에 여러분들이 먼저 구리한복대여가

괜찮다는걸 인지하고 방문해주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_^


다 비슷비슷하다는 생각을 갖고 다른 곳에

가시면 그냥 한복은 원래 이런가보다~ 라는

생각으로 끝내버리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제대로 구리한복을 준비할 수 있고,

뜻 깊은 결혼식을 보낼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한복을 꼭!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