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서울한복대여 마음 편히 준비할 수 있어요.

베틀한복 2019. 6. 5. 17:43




서울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잘 오셨습니다:D


가장 많은 서울한복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갖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한복을 찾을 수 있는데요!


보통은 기본 사이즈가 55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베틀의 경우에는 66을

기본 사이즈로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

걱정 없이 편하게 서울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 거에요 ^_^


긴 말 필요 없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예쁜

커플한복들이 있는지 보도록 할까요?ㅎㅎ















요즘 서울한복대여 트렌드가

파스텔 톤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서울한복 준비할 때

너무 파스텔 톤만 있는건 별로

안 좋아해서 다양한 한복들이 있는

곳으로 많이 알아봤던 것 같아요:D


그래서 찾게 된 곳이 여기!!ㅎㅎ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해줬는데

누구 하나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다고

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하더라구요 ~


처음에는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으면

망설임 없이 다른 곳에서 준비해도

된다고 했는데 다른 곳도 가봤지만

여기만큼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었다며

이야기 해주는데 어찌나 뿌듯하던지!!


이런 뿌듯함 때문에 추천하고

다니나봐요~
















저만의 특색을 살려줄 수 있는

서울한복대여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는데 확실히

있더라구요 ^_^


보통은 맞춤을 해야지 내 마음에 드는

한복을 고를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답니다 ㅎㅎ


그리고, 맞춤을 할 때도 디자인적인 부분을

참고 할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럽고 완성도

높은 한복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한복이라고 해서 다 비슷비슷한 느낌으로

입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가르쳐준 곳이기

때문에 저는 항상 한복이 필요할 때 마다

여기서 서울한복을 준비하는 것 같아요:D


그만큼 마음에 드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인데

여러분들 눈에도 찰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크... 많은 예신, 예랑님들의 로망인

서울한복대여가 아닐까 싶어요 ^^


이런 분위기의 한복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골라 입는 재미가 엄청 나답니다~ ㅎ


보통 고를 수 있는 한복이 폭이 좁아서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입고 싶은

한복이 많아서 망설이게 되는??>_<


특히 신부한복이 잘 갖춰진 곳은 많지만

신랑한복이 잘 갖춰진 곳을 찾기 쉽지

않은데 여기는 둘 다 완벽해서 좋을 거에요!


한복에 대해서 1도 몰랐던 저도 한복 매력이

흠뻑! 빠져버렸을 정도이니 어마어마 한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분위기면 분위기!

퀄리티면 퀄리티!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는 한복들이

많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두 눈 크게

뜨고 내가 원하는 서울한복대여가

있는지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한복들이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미리 알아보기

좋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한복의 우수함과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베틀한복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엇을 상상하시던 그 이상의 만족감을

얻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_<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한복을 자주 입고,

커서도 남들보다 많이 입는 편인데요~


항상 새로운 서울한복대여를 찾고 있는데

매번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한복집이

있기 때문에 저는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


앞으로도 자주자주 서울한복을 준비해서

신랑이랑 놀러다닐 예정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제대로 결혼한복 준비해서

앞으로 한복이 필요할 때 다른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하셨으면 좋겠어요 ~


이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될 수 있는데

은근 신경 쓰이고, 골치 아프거든요 ㅎㅎ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스럽고,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