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말 그대로 진정 이쁜한복 입니다.

베틀한복 2019. 5. 15. 17:31





말 그대로 정말 이쁜한복들이

있어서 맞춤/대여 상관 없이

봤을 때 예쁜 한복들을

준비해보게 되었어요 ^^


이런 한복이라면 인생 살면서

한번쯤 입어도 좋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데

어떤 한복이 있는지 봐주시겠어요?


나중에 맞춤을 하실 때 디자인을

참고하셔도 좋기 때문에 누구보다

감각적이고, 느낌있는 한복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저와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분위기와 한복이 완벽한 조화를

보여줘서 더 예뻐 보인답니다~


이렇게 한복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웨딩촬영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스튜디오, 야외 등등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이쁜한복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D


괜히 한복으로 유명한 곳이 아니라는걸

직접 방문하셔서 한복의 퀄리티만 확인해도

쉽게 이해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요즘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어서 특별한 날이 아니라고

해도 한복 입고 여행 다니기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도 봄에 이쁜한복 입고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결혼시즌이기 때문에

한복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겨울 예식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어떤 이쁜한복이 있는지 파악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한복으로 더 예쁘고,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는 사진을 많이 남겨 볼 수 있을 겁니다.
















평소에 제 취향의 한복을

말하자면 지금 보시는 한복인데요!


화사한 스타일은 결혼할 때 많이

입어봤기 때문에 요즘은 분위기

있는 한복을 찾게 되더라구요:D


이쁜한복이라고 해서 딱히 정해져

있는게 없기 때문에 내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런 한복은 본식보다는 웨딩촬영,

하객, 여행 등 다양한 추억을 남길 때

입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_<


일단 핏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실패한 저도 살빠졌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예뻐 보이게 도와준답니다 호호~
















작품 같다는 생각이 안드나요?ㅎㅎ


지금 보시는 멋진 한복은 베틀한복에서

맞춤이 아닌 대여로!!! 조만간 만날 수

있는 이쁜한복이기 때문에 좀 더 특별한

한복을 준비해보고 싶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_<


항상 새로운 한복들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물론이고 남들과 똑같지 않은 나만의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 ~


멋지게 한복 입으려고 하는데 남들과

똑같으면 괜히 기분 나쁘잖아요 ㅎㅎ


그런 일이 없도록 따끈따끈하게 제작된

신상한복을 보시는 것도 즐거울 겁니다.

















동화 속 공주님 같지 않나요?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옷을 좋아했는데

결혼 때 원없이 입으니 후회가 없어요!


여러분들도 결혼준비로 이쁜한복을

찾고 있다면 후회 남지 않을 한복 하나

제대로 준비해봐야하지 않을까요?ㅎㅎ


한복 하나로 나의 분위기가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직접 보시면

실감하게 되실 겁니다 >_<

사진으로 보는 것도 예쁘지만 실제로

입으면 장난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거에요!


두근두근 ~ 가슴 떨리는 한복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