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예쁜한복을 입으면 내가 아닌 것 같아!

베틀한복 2019. 4. 4. 17:43






평소에 저는 자신감도 없고,

그냥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데

예쁜한복을 입으면 왠지 모르게

자신감이 up!되는 것 같더라구요:D


그래서 친구들이랑 종종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기도 하는데 어떤

느낌으로 입으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봄에 어울리는 한복들을 준비했어요!


한복을 이렇게 입을 수 있구나~

하시면서 봄봄한 한복을 보며 봄이

왔음을 실감하는 것도 좋겠죠?ㅎㅎ


저는 많은 한복들이 있지만 계절에

맞게 한복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D


나만의 힐링하는 방법이라고 해야할까요?















요즘 버스를 타고 출근하면서도

멍하니 꽃들을 보게 되더라구요 ^^


예전에는 버스가 밀리는게 너무

싫었는데 요즘은 꽃 보는 재미에

밀려도 그 자체를 즐기고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때 예쁜한복을 입고

사진 찍으러 가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하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주에

한복을 입고 놀러가려구용 ~>_<


전국적으로 비가 쏟아진다는 이야기를

들어가지고 후딱 한복 입고 봄사진

한 장 쯤 찍어야하지 않을까 싶은?


여러분들도 예쁜 꽃들이 다~ 떨어지기

전에 예쁜 사진 꼭 남겨보시길 바랄게요!


















참 곱고, 예쁘지 않나요?


한복 자체만으로도 예쁜데 이런

꽃밭에 가있으면 누가 꽃인지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조화롭게 보이더라구요:D


저는 예쁜한복을 입으면 평소에 제가 아닌

조금 더 당당한 다른 제가 나타나는데요~


그런 저를 한번쯤 즐기는 일도 왠지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도 풀리고,

그때 찍은 사진들을 보면서 추억으로

되새길 수 있으니깐 좋더라구요^^


더 늦기 전에 ~ 시간이 많이 흐르기 전에~

친구들과 놀 수 있을 때 많이 놀아두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잘한 일은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

예쁜 사진을 남긴게 아닐까 싶어요 ㅎㅎ



















예전이 이정도로 예쁜한복은

연예인이나 모델분들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을 했어요:D


하지만 이제는 베틀한복에서 누구나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은 NO!NO!


누구나 예뻐 보이고 싶은 것은 같을 것

같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복으로 내가

얼마나 예뻐질 수 있는지 제대로

알아보셨으면 좋겠어요^_^


완전 저렴하게 대여하는 곳에서 입는

한복들과는 차원이 다른 한복의 퀄리티를

확인해 보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저도 처음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준비하고

나서 많이 놀랐었거든용 >_<



















하지만 꼭 여행이 아니라고 해도

제 주변에서는 프로필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한복을 입기도 하더라구요 ^_^


어떤 친구들은 과감한 의상을 준비하기도

하는데 저는 예쁜한복을 입고 찍는 사진이

가장 예쁘고 단아하면서 나의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D


물론~ 젊었을 때의 몸매를 잘 보여주기

위해서 찍는 사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저런 분위기있는 나의 모습을

담아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

(제가 몸매가 좋지 않아서가 아닙니당 ㅋㅋ)


왜 사람들이 스튜디오에서 전문적으로

사진을 남기는지 요즘은 이해가 되더라구요!


저도 더 늦기 전에 저의 지금 모습을

예쁘게 담아볼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떤 추억을 만드는게 좋을까..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여행, 촬영

등등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_^


왠지 한복이라고 하면 고궁이나

전통가옥 같은 곳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요즘

한복은 절대 그렇지 않답니다 ㅎㅎ


특히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한복은

내가 입는 자리에 어울릴 수 있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는데요 >_<


맞춤한복은 물론이고 대여한복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한복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걱정 없이

베틀에서 한번에 해결하셨으면 좋겠어요!


충분히 원하는 한복! 그 이상의 예쁜한복을

만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_^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