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쁜한복 입고 나 놀러가리~

베틀한복 2019. 3. 21. 17:59






길을 걷고 있으니면

개나리가 피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


정말 봄이 왔구나~ 라는걸

실감하고 있는 순간입니다:D


이런 날에 빼놓을 수 없는게

있는데 바로 한복여행!!


한복여행에 어떤 의상을 입을까~?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오늘 이쁜한복을

보시면서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는 시간이 될 겁니다^^

















저는 이쁜한복을 입으면

제가 특별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냥 특별한게 아니라 조금

닭살스러울 수 있는데 공주가

된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할까요?


어떻게 배색을 하느냐에 따라서

저의 분위기도 확확 달라지니깐

다른 어떤 의상보다 한복이 더

궁금해지게 되더라구요 >_<

아예 몰랐으면 이렇게 멋지다고

생각도 못했을 것 같은데 알고 나니깐

다른 이쁜한복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고, 나만을 위한 한복을

갖고 싶다는 생각까지 드는거 있죠!


사람들이 이래서 한복여행, 한복데이트,

한복스냅 등등 다양한 추억을 만드는구나!

라고 이해를 하게 되었넨요 ^_^

















꼬까옷 입고 나들이 가고 싶네요!


조금 있으면 예쁜 봄꽃들이 많이

필텐데 그때를 대비해서 어떤

이쁜한복을 입을지 생각해두면

더 좋지 않을까요? ㅎㅎ


겨울이기 때문에 어두운 계열의

옷을 많이 입으셨을 것 같은데

한복으로 분위기 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_<

톡톡 튀는 나만의 매력을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복의 고급스러움

까지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한가지 의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D

















누가 봐도 상당히 예쁘죠?!


끝동에 레이스로 포인트를

주어서 여성스러움과

러블리함을 살렸답니다~


일상복으로 이런 색감과 디자인의

옷을 절대 입지 못하는데 이상하게

이쁜한복을 입을 때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한복을 준비하러

가면 너 평소랑 스타일이 많이 다르네?

라면서 많이 놀라더라구용 ㅋㅋ


왠지 멋진 의상을 입을 때 만큼은

분위기 전환도 할겸 제대로 준비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고 할까요?


한복이기 때문에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왠지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_<



















그렇다고 밝은 컬러의 이쁜한복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ㅎㅎ


충분히 원하는 컬러로 나만의

예쁜한복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맞춤은 두 말 할 것도 없고,

대여도 다양한 스타일들이 있기

때문에 내 인생 최고의 한복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

한복 하나로 내가 달라지고,

사람들이 나를 보는 눈이 달라지는

현상을 경험하시면 한복이 또 달라

보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한번 이쁜한복을 입고 나면 다른 중요한

날이 왔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기

때문에 나한테 어울리는 가장 멋진

한복을 준비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베틀한복에서 확실하게 준비해 보세요!

















아마 나만의 특색있는 한복을

준비하기에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들을 바로바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맞춤으로

준비할 경우에는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행을 타지 않고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가치를

느껴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


다른 사람과 똑같은 의상보다는

나만을 위한 의상을 갖길 원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그 부분을 잘 표현해

주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한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_<


그럼 이쁜한복 입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예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