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전통혼례의 흥겨움이 가득하다!

베틀한복 2018. 12. 31. 15:23




음.. 전통혼례이기 때문에 가능한

분위기와 느낌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분위기 때문에 저도 결혼할 때

전통혼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사정이 있어 일반 결혼식을 ㅠㅠ


혹시 여러분들 중에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떤 의상으로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면서

좀 더 진지하게 고민해 보도록 해요:D


여기서 한가지 팁은! 신랑신부님이

입으실 혼례복은 베틀한복에서 완벽하게

준비해 볼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크크~












제가 전통혼례를 좋아하는 이유는

하객들도 함께 한복을 입는다는 거에요!


저도 전통혼례에 많이 참석해 봤는데

일반 결혼식장 분위기와는 다르게

진짜 잔칫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_^


그래서 저도 꼭 혼례를 이런 식으로

준비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촉박하게 준비하다 보니깐 쉽지 않았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다 함께 한복을 입고 있으니깐

하객패션을 어떻게 해야할지

따로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깐 더 좋아요!


미리미리 나한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리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겠죠?! ㅎㅎㅎ

















제가 봤었던 결혼식은 삼청각에서

이뤄진 것이 었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영화의 한 장면 같더라구요^^


날도 따스했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야외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

날짜를 고르는 것도 신중해야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멋진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너무

로맨틱 할 것 같은데 정신없이 예식을

진행하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신랑신부에게 집중 될 수 있는게

더 의미있는 것 같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결혼식을 꾸며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진지하게

전통혼례를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스몰웨딩, 작은결혼식과

같이 웨딩홀이 아닌 작은 공간을

빌려 결혼하는게 유행인데요~


그런 곳에서 미니원피스를 입어도

예쁘겠지만 저는 한복도 참 잘 어우릴

거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_<


이런 전통혼례복을 입어도 좋고,

한복드레스를 입어도 예쁘기 때문에

보여주고 싶은 분위기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해요:D


전통혼례를 올리시는 분들도 이미

준비되어 있는 한복은 별로 내 스타일이

아니다!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에

준비되어 있는 멋진 한복들을 편리하게

대여해서 활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시간이 흐른 만큼 더 멋진 한복을

입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20년 가까운 노하우를 갖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신다면

그 이상을 찾게 되실 거에요 ㅎㅎ


혼자 입는 의상이 아니라 함께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의미있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온 가족이 함께

전통혼례에 입을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편리하실 거랍니다 >_<


장소는 준비되셨다면 이제 그 장소를

완벽하게 채울 수 있는 의상으로

그 자리를 빛내보시길 바랄게요 ~


의상 하나만 바뀌었을 뿐인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짐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짜잔! 마지막은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전통혼례복인데요 ^_^


파스텔톤의 고운 컬러와 레이스 장식으로

이루어진 혼례복은 일반 웨딩홀, 웨딩촬영,

전통혼례 등 다양한 곳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제대로 멋진 의상이 무엇인지~

더 품격있고, 멋있는 한복을 원한다면

당연히 이런 혼례복이 좋지 않을까요?


인생에 단 한번 뿐인 특별한 날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신랑신부님에게 절대 후회하지 않을

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


모두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2018년의 마지막!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