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리마인드웨딩촬영이 의미있는 이유!

베틀한복 2019. 1. 16. 17:26






제가 이번에 부모님들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해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_^


처음에는 부끄럽게 이런걸 어떻게

하냐고 준비하지 말라고 하셨었는데

오랜만에 두분이서 멋진 커플한복을

입고 예쁜 사진을 찍으시는데~

괜히 자식된 마음으로 감동이었다는!


그래서 여러분들 중에 저처럼

리마인드웨딩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떤 의상이 좋을지 생각해봤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더불어 리마인드웨딩촬영이

왜 좋고, 의미있는지 함께 알려드릴게요:D














실제 부모님들께서 멋진 한복을

입고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신건데

너무 예쁘고, 멋있으시지 않나요?^_^


저도 언젠가는 지금의 남편과 함께

이런 리마인드웨딩을 하고 싶다~

라는 상상을 했었답니다~


옛날에는 어떤 상황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서! 쉽게 이런 촬영을

할 수 없었는데 요즘은 의상, 헤어,

메이크업만 갖춰지면 사진기도

잘 되어 있어서 어디서든 추억을

남길 수 있어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왠지 어렵고, 낯설게만 느껴졌던

리마인드웨딩인데 좀 더 단순하게

생각하니깐 어려울게 1도 없죠?!ㅎㅎ




















어머님, 아버님이 함께 커플로

어떤 의상을 입는걸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면서

본게 처음이었습니다 >_<


그런데 너무 예쁘고 보기 좋아서

다음에 또 준비해드리고 싶다~

라는 생각까지 들었었는데요 ㅎㅎ


부모님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고, 자식들 키우느라 고생하셨던

날들이 조금은 보상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게 되더라구요 ~!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쁘게 꾸며보실 일이

별로 없을 수 없기 때문에 그럴 수 있는

기회를 자식들이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보통은 칠순잔치나 구순잔치때

한복을 준비해서 입는 경우가 많은데

꼭 그런 날에만 한복을 입어야

한다는 법은 없잖아요?^^


지금 가장 젊은 이 순간을 기억하고,

추억하기 위해서 리마인드웨딩촬영만큼

좋은 아이디어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하루하루 흘러가는대로

흘려 보낼수도 있겠지만 제가 훗날

부모님의 입장이 된다면 그냥 보내기

싫을 것 같은데 바쁜 일상 때문에

놓치고 가는 일이 생길 것 같아요~!


그럴 때 자녀들이 부모님들에게

예쁜 추억을 만들어 준다면

처음에 싫다고 하시다가도 누구보다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요즘 가족사진도 많이 찍는다고 하잖아요?


그럴 때 가족사진도 남기고,

부모님 사진도 따로 남겨드리면

1석2조로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특히 가족사진의 경우에도

보통 정장, 흰티에 청바지를

입는 일이 많은데 조금 더 이색적으로

한복을 입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언제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어 볼 수 있는 날이 올까요?


요즘은 명절에도 아이들이나

결혼한 신랑신부가 입는 것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날에 한복을 함께 입는

것도 강추해 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물론~ 우리는 한복을 자주 입는다!

라고 하신다면 꼭 한복을 입고,

사진촬영을 해야할 필요는 없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부모님의

리마인드웨딩촬영도 예쁘게 해드리고,

가족사진도 남기면 좋을 것 같네요^0^





















어떤 한복을 입어도 만족하실 거에요!


예전과는 다르게 한복을 입는

방법도 단순화 되었고, 그렇기

때문에 불편한 줄었다는 사실^^


사이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맞춤으로

무리해서 준비할 필요 없이 대여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편할거에요!


리마인드웨딩촬영을 제대로 준비하려면

이것 저것 해야할게 많은데 의상만큼은

베틀한복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더 늦기 전에 부모님의 멋지고 고운 모습을

담기 위해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충분히 만족할만한 사진들이

잔뜩!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