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주니어한복이 괜찮은거 제대로 알았으니깐.

베틀한복 2018. 10. 12. 17:42







주니어한복이 괜찮지 않으면

저도 이렇게 입혀주지 않았을 것

같은데 너무 예쁘고 멋있는

스타일이 많아서 꼭 중요한 날이

아니더라도 입혀주고 싶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조카들에게 입혀주고

싶은 한복들을 모아 보았으니

여러분들도 참고 하셔서 세상에서

가장 예쁜 한복을 아이들에게

많이 입혀주시기를 바랄게요 >_<


세상에 입을 한복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을 꼭 아셨으면 좋겠어요















참으로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베틀한복은 연령대에 상관 없이

주니어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도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시키게 되면 아이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사진이랑 실제랑

다를 수 있어서 걱정하게 되는데

직접 보고 준비하니 그렇지 않겠죠?!


특히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부모님의 취향에 맞게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사실!!


이런 한복이라면 아이들에게 많이

입혀주고 싶을 것 같더라구요 ㅠ0ㅠ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ㅎㅎ


아이의 노란색 저고리와 분홍색 치마는

말하지 않아도 예쁘게 잘 어울린다는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_<


저도 어렸을 때 한복을 자주 입었었는데

지금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다면

이렇게 예쁜 주니어한복을 마음껏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자수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디자인

했다는게 느껴지는 그런 한복입니다.















정말 핫하게 인기있는 주니어한복이에요!


맞춤으로 아이에게 선물해주고 싶다는

분들도 많으셔서 인기가 좋답니당 ^_^


특히 두루마기의 경우에는 아이가

어느 정도 자라나도 오랫동안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는데요 ~


오래 입어도 건강할 수 있는 한복을

찾으신다면 베틀한복이 답인 것 같아요!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공장에서 찍어낸

원단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제직, 염색을 하여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한복을 만날 수 있답니다.
















꺄~ 저도 어렸을 때 언니랑 주니어한복

정말 많이 입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엄마가 한복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집 앞 정원이나 공원에 데리고 가서

한복 입고 사진을 많이 찍어주셨어요~


그때는 굉장히 귀찮고, 왜 이렇게까지

사진을 찍어야되나 싶었었는데

커서 보니깐 아이가 더이상 한복을

입지 못하기 전에 많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한복이 저한테 딱 맞았었었고

언니가 입었던걸 물려 입었던 상황이라

이제 막바지였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귀엽게 엄마, 아빠와 함께 한복은 어때요?


예전에는 가족사진을 찍는다고 하면

온가족이 정장을 갖춰 입었었는데

저는 한복도 참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오랫동안 추억이 될 수 있고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언제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어 볼 수 있겠냐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예쁘고 멋진 주니어한복을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온가족이 함께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 거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