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내 마음에 쏙~드는 안산한복집!

베틀한복 2018. 7. 17. 17:43





이렇게 괜찮은 안산한복집을

찾기가 굉장히 힘드실 거에요:)

저도 한복집을 많이 돌아다녀본

사람 중에 한명인데 딱 처음 들어갔을 때

느낌부터가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깔끔하게 정돈된 한복들과 이렇게

많은 안산한복이 있는데 내 마음에

드는게 없다는 것은 말이 안될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일단은 어떤 말인지 하나씩 뜯어보면서

잇님들은 저와 함게 즐겨보도록 해요~!!










베틀한복 안양편촌점인데

사진으로 보는데도 그 웅장함이

장난 아닌 것 같지 않아요??

이것은 일부분만 보여드린 거라서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제 자신을

원망하게 되었습니다 ㅠ0ㅠ


실제로는 더 다양한 한복들이 많고,

깔끔하고 쾌적하고 한복을 제대로

고를 수 있는 모든 요건들이

갖추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정말 괜찮은 안산한복집을 내가

알고 있구나~ 라는 뿌듯함을

괜히 혼자 느끼게 되는건 왜일까요?ㅋㅋ












이렇게 멋진 한복집으로 가면

커플, 결혼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기본탑재되어 있어용>_<


특히 사이즈가 다양해서 저처럼

키가 크거나 체격이 있으신 분들도

얼마든지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 유행하는 한복 스타일부터

전통의 멋이 잔뜩~ 들어가 있는

한복까지 입을 수 있는 안산한복이

너무 많아서 골치가 아프다고 할까요?


없는 것보다 훨~ 씬 좋아서

저에게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는

안산한복집이랍니당 ㅋㅋㅋ














엄마들이 입을 안산한복은

두 말 할 것도 없지 않겠어요?


디자인, 퀄리티, 색감 등등

모든 부분들이 완벽하다는거!!


안산한복집은 하나하나 따져보면

볼수록 이 곳에서 준비해야 된다는

확신을 주는 것 같아서 괜히 좋아요~


꼭 멀리 나가지 않아도 안산 근처에

거주하고 있다면 오히려 한복을

준비하는데 더 편리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도 고려해서 한복집을

결정한다면 더 편안하게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그랬지만 엄마들이 한복 입은

모습을 보면 우리 엄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답니닷!













깜짝 놀랐죠?


아마 아빠들이 입을 수 있는 안산한복까지

있다는 것을 모르셨을 것 같네요>_< ㅋㅋㅋ


요즘은 자녀가 결혼할 때 어머님들 뿐만

아니라 아버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는게

큰 유행을 끌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친구들이 결혼을 할 때

양가 부모님들이 함께 한복을 입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나 봅니당 ㅋㅋ


한번 뿐인 날이기 때문에 절대 후회없이

준비해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부모님들도

최대한 멋지게 준비해 드린다면

너무너무 좋지 않을까요??











마지막은 안산한복집에서 준비할 수

있는 귀요미 왕자, 공주님의 한복!!!


저도 이런 안산한복을 볼 때 마다

어서 아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하게 된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남자아이, 여자아이 누구라도 낳고 싶어

요즘 이런 귀여운 한복들만 하루종일

바라보고 있는 것만 같아요 ㅋㅋ


그래도!! 내가 필요할 때 누구라도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는

한복집에 방문하면 만사OK겠죠?>_<


한복을 입어서 더 뿌듯하게~

예쁘게 ~ 즐겁게 보내보시길 바래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