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촬영커플룩 이렇게 멋져도 되는건가?

베틀한복 2018. 12. 5. 08:00





웨딩촬영커플룩에 대한 로망은

누구나 갖고 있을 것 같은데요^^


누구보다 멋있고 의미있는 사진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한복이 있는데 함께 보시겠어요?


결혼 선배님들이 말씀하시기를!

캐주얼씬은 나중에 유행을 타서

그런지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데

한복은 잘 만 준비하면 오랫동안

예쁘게 입을 수 있어서 더 의미가

있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과연 어떤 한복들이 있길래 이런

말을 하는 것인 함께 알아볼까요?ㅎㅎ















이렇게 매력적인 컬러는 일상 속에서

본 적이 거~~의 없지 않나요?^_^


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색감이기 때문에

웨딩촬영커플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최대한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보고 싶은게

신랑신부님의 마음이기 때문에 한복으로

그런 다양함을 표현해 보시는거 어때요?


저도 한복씬만 3벌을 준비해서 찍었는데

다른 사진들보다 의미있고 좋더라구요:D


다음에 또 다른 한복을 입고 찍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으니깐 그만큼 베틀한복에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복은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제가 드레스를 입고 웨딩촬영을

했을 때 너무 쪼이니깐 그래도 사진이

예쁘게 나왔으면 하는 마음에 꾹!

참고 진행을 했었는데 한복으로

갈아 입고 나서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ㅋㅋ


다른건 몰라도 편안하고, 예쁘기까지 한

한복을 웨딩촬영커플룩으로 준비하지

않는다는 것은 큰 실례같다고 해야할까요?


한복의 우수한 색감과 디자인들을

마음껏 즐기면서 촬영하다 보면

어느새 완벽한 웨딩앨범이

탄생되어 있을 거에요 흐흐~



















이런 한복들을 보고 있으니깐

저도 웨딩촬영커플룩을 입고

싶다는 생각이 다시 드네요:D


이번에 결혼 기념일이 되면 한복을

입고 사진을 남기려고 하는데 어떤

분위기로 연출할지 굉장히 떨리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입어보겠어요?


화사한 것도 좋고~

분위기 있는 것도 좋고~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으니깐

저에게 이런 행복한 고민을 주네요!


그래도 한복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것

보다 좋으니깐 고급스럽고 멋진 한복들을

예쁘게 담아 볼 수 있지 않겠어요? ㅎㅎ


















가만히 있어도 한복이 빛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이런 한복이

조명을 받으면 더 멋져져요!^^


고궁이나 야외에서만 한복컷이

예쁘게 나올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실제로 다른 곳에서

진행해 보시면 알겠지만 어느 곳에서든

잘 어울리는 의상이랍니다 >-<


그러니 웨딩촬영커플룩으로 더더욱

한복을 빼놓아서는 안되지 않을까요?


보통은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캐주얼한

장소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데 저는 한복을

입고 진행해 보고 싶더라구요 ^^


저는 하지 못했었는데 여러분들은

그런 유니크한 장면을 연출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이 웨딩촬영커플룩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준비하고 입는 다는 것 만으로

큰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사실이에요 ^^


하지만 이왕 준비하는 거!


남들과는 다른 둘만의 스타일을

맞춰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같은 한복집에서 제작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입는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D


많은 분들이 다른거 준비했을 때 보다

한복 준비했을 때가 가장 편안하고,

즐거웠다고 말씀해주시거든요 ㅎㅎ


어떤 한복집인지 궁금하시다며 거주하시는

곳에서 가까운 베틀한복에 방문해 그 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