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누구보다 빨리 입고 싶은 강남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10. 31. 17:25





처음 강남한복대여를 본 순간

누구보다 빠르게 나만의 스타일로

한복을 입어보고 싶더라구요 ^^


그동안 친구들 결혼식을 많이 갔는데

친구들이 입은 한복들의 퀄리티가

어느정도인지 파악이 되었다는거~


그래서 내가 결혼할 때 만큼은

제대로 강남한복을 준비해보자!

라는 생각을 했는데 과연 제가

이정도로 믿음을 갖고 준비하게 될

한복들은 어떤 스타일을 갖추고

있는지 후딱 보도록 할까요?















정말 입어보고 싶었던 강남한복

중에 하나인데 참으로 곱지 않나요?


웨딩한복이라는 명칭도 가지고 있는데

본식/웨딩촬영 언제라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아요!


연예인 분들도 많이 입어주시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더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제가 결혼식을 다시

올리게 된다면 왠지 이런 강남한복대여를

입고 식을 올리고 싶네요 >_<


물론 지금의 신랑과 말이죠 !! ㅎㅎ


제가 결혼할 때는 드레스를 입었는데

친구가 한복 입은거 보니깐 너무 예뻐서

괜히 부러운거 있죠??



















제가 강남한복대여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양한 스타일로 한복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인데 그만큼 한복의 종류가

다양하니깐 가능한 일이겠죠?ㅎㅎ


맞춤을 취급하는 곳들이 많은데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가리지 않고

모든 한복들을 고급스럽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집안에 중요한

잔치, 행사가 있다면 빠지지 않고

강남한복을 준비하러 오시는 것 같아요!


한번 베틀한복을 입게 되면 다른 한복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처럼 얼마나 멋진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_^


입으면 그 매력은 더더더 커진다는건

안/비/밀

















어쩜 한복이 이렇게 다양한지..

이런 한복들을 다 보유하고 있는

강남한복대여가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는 1人인데요 ㅎㅎ


한복만 다양한게 아니라 하나하나

고급스럽고, 가까이에서 보면 자수,

문양들이 다 살아 움직이는 것 처럼

정성이 가득 들어갔다는게 느껴져요!


내가 지불하는 값 만큼의 가치를

보여주는 강남한복이기 때문에

더 즐겁게 입어보실 수 있을 텐데요!


무리해서 비싸게~

보지도 않고 저렴하게~

선택하기 보다는 제대로 된 한복으로

제대로 입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색감들이 다 곱고 예쁘기 때문에

웨딩촬영에 참 좋은 것 같아요 ^^


제 친구 중에 한명은 웨딩촬영 때

다른 씬들은 다 빼버리고 오직

한복씬으로 알차게 채웠다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사진 찍을 때 부담 되지도 않고

의상이 편안해서 그런지 표정이나 포즈가

자연스럽게 나와서 좋았다고 하는데요~


드레스를 완전 뺄 수는 없으니

한복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담아보는 것도 다른 사람들과

다른 둘만의 앨범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D
















한 송이의 꽃 처럼 예쁘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 하는데요:D


신부님의 강남한복만 봐도 그런 생각이

충분히 들지만 신랑한복과 함께 있기

때문에 더 아름답게 빛나는 것 같아요!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있는데 한복은

혼자 입는 것도 물론 예쁘고 멋있지만

함께 입었을 때 더 빛이 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 함께 강남한복대여를

준비하시면 피부로 와닿으실 겁니다^^


그런 빛나는 순간이 더 아름답게

간직 될 수 있도록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한복을

제대로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