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서로의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입은 모습은?

베틀한복 2018. 9. 13. 17:45





서로가 신랑신부한복을 입은

모습이 굉장히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제 신랑이 정장 입은 모습은

많이 봤어서 결혼 준비할 때

한복 입은 모습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잇님들도 그 설레이는

마음을 느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함께 입으면 더 멋진

신랑신부한복대여를 모아봤답니다:)


취향 저격한 한복들도 있고,

내 취향이 없으실 수도 있는데

오늘 보는 모~든 한복들은 극히

일부분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용^^











어떤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입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확 변하더라구요 >0<

그래서 저도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할 때 만큼은 즐거운 마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준비했답니다~


어떤 결혼준비를 하던지 신경을

많이 써야해서 뭘 준비해도

조금의 스트레스가 동반하기

마련인데 이상하게 한복을

준비할 때는 그렇지 않았어요 ^^


한복이 친숙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만큼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한복집이

어딘지 알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었네요!













신랑한복은 같은데 신부한복만

달라졌다고 해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요!


그래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일이랍니다^_^


어떤 분들은 어느 정도 입고 싶은

신랑신부한복을 정해서 오시기도 하고,

아예 추천을 받아보자! 하면서 오시는

분들도 있으시기 때문에 내 스타일에

맞게 스피드하게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멋진 한복들을

미리 저장해 오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저는 한복, 드레스, 정장 항상 먼저 컨택하고

갔어서 그런지 오히려 수월하게

보면서 준비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ㅎ













화사함이 아름다운 신랑신부한복이죠!


이렇게 사랑스러운 한복의 경우에는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서 입어 볼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답니다 >0<


저는 실제로 주변에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입고 입장하는 것을 봤는데 참 예뻐요!!!


드레스와는 다른 분위기라고 할까요?


그 친구는 웨딩촬영에서 드레스와 정장을

원 없이 입어서 본식에서만큼은 제대로

한복을 입어보고 싶었다고 해요 :)

가장 좋았던 것은 노출이 없으니깐

표정이나 포즈가 자연스러워서 훨씬

기분 좋게 결혼식을 올렸다는 후문입니당~~














색감이 정말 곱지 않나요?!


제가 한복을 보면서 즐거운 많은

이유 중에 하나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고운 색감 때문이랍니당 ㅎㅎㅎ


일상복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던

컬러들은 저를 기분 좋게 해줘요~


특히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입었을 때

그 감촉은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한복을 입었었던 추억이

너무 강하게 남아있어 향수를 느끼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어렸을 때와 지금 있는 한복의

느낌이 달라서 그런지 저는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있는 것 같았어요 ^_^













여러분들도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예쁜 추억 하나쯤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결혼식 자체가 추억이 되고, 평생

잊혀지지 않을 순간이 되겠지만

그래도 한복과 한 날 만큼은 왠지

더 특별했으면 하는 마음?! ㅎㅎㅎ


나쁜 추억이 아닌 한복이 이렇게나

멋진 의상이었구나 하면서 좋은 추억이

되고, 한복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해 보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남들과는 다른 둘 만의

신랑신부한복을 베틀에서

꼭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