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자연스럽게 신부한복맞춤에 눈이 가니깐.

베틀한복 2018. 9. 18. 17:44





신부한복대여를 보러 오셨던 분들도

왠지 하나쯤 나를 위한 신부한복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맞춤으로

변경하시는 일이 많답니다 ^-^


그래서 그 매력이 얼마나 대단하나!

얼마나 예쁘길래 신부한복맞춤으로

간직하려고 하는지 함께 보도록 해요:)

여기서 참고하셔야 하는 것은

지금 보시는 한복맞춤 보다는

실제로 내 몸에 딱 맞는 한복을

입었을 때 더 예쁘다는걸 명심하세요












저는 제가 결혼 할 때도 다른건 몰라도

신부한복 만큼은 욕심을 냈던적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내가 원하는 원단부터

자수, 문양, 패치 등등 원하는 악세사리를

직접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특히 제가 키가 큰 편이고 신부처럼

보이지만 덩치나 키가 너무 커보이지

않게 입기를 원했는데 대여도 충분했지만

평소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한복맞춤을 준비했었네요!


여러분들도 평소에 한복을 잘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신부한복맞춤으로

예쁘게 준비해 보시는게 더 좋을 듯 !!


아마 결혼을 하시게 되면 의외로 한복을

입어야 하는 날들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맞춤한복으로 후회하지는 않을 거에요 :)













예전에 저는 결혼을 한다고 하면

무조건 드레스를 한 벌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었는데 금액이 장난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ㅎㅎ


그런데 신부한복맞춤은 그렇게 부담되지

않고, 세상에 하나뿐인 한복이라고 하니깐

왠지 더 준비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_<


저희 집 같은 경우에는 한복을 입어야하는

날들이 많아서 활용성으로 따졌을 때도

좋을 것 같아 준비했는데 지금도 잘 입고,

저고리만 따로 맞출까 생각 중이랍니다 :)

치마에 저고리만 다르게 입어도 완전

다른 한복처럼 분위기를 내주더라구요 ~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보여주는

신부한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흐흐..













제 친구는 신부한복이 얼마나 필요하겠어?

하고 맞춤/대여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굉장히 후회 중이라고 해요:D


그장 예쁠 때 그 순간에 한복을 입어보지

못했다는 것과 결혼을 한 뒤에 생각보다

한복 입을 일이 많은데 막당히 알아 두었던

한복집이 없으니 멘붕이 온다면서 말이죠!


하지만 친구가 베틀한복이라는 곳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해결했지만

혹시나 여러분들은 그런 일이 없다고

이왕 한복맞춤을 준비하려고 했다면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준비하시고,

필요할 때 마다 아무런 어려움 없이

방문하셔서 준비하셨으면 좋겠어요 ^_^













웨딩한복!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한복 중에 하나에요 >_<


어떤 신부님은 대여로 입어보고는

정말 가지고 싶다고 해서 신부한복맞춤만

따로 준비하신 경우도 있는데요 ㅎㅎㅎ


실제로 봐도 예쁜데 일단 섬세한 장식들이

눈길을 잡고, 라인이 예뻐서 더 날씬하고

우아해 보이게 도와준다는 사실!! ^^


여자에게는 최고의 의상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상체 살이 많아서 웨딩촬영이나 본식에서

식은땀을 흘린적이 많았는데 한복을 입는 순간

긴장이 풀리고 내 세상 같다는 생각에

마음껏 웃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












이런 한복이라면 신부한복맞춤으로

가지고 싶어지지 않나요~?! ㅎㅎ


저는 이미 한복이 있는 상태인데도

예쁜 신부한복들을 보면 충동구매가

스믈스믈 올라오게 되더라구요 >-<


그만큼 예쁜 한복들이 많다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표현해 줄 수 있고,

한복맞춤 디자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도 전문가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충분히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은 마세요:)


그저 멋진 한복을 입고 많은 분들 앞에서

당당하고 행복하게 예쁜 모습 보여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