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동한복대여로 달라보이는 하루!

베틀한복 2018. 12. 10. 19:03





청담동한복대여를 만나고 나면

왠지 입는 날은 특별하고, 소중할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긴답니다^^


어떻게 청담동한복만으로 그런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오늘 저와 함께 쭉~ 둘러보시면서

멋진 한복들을 만나보도록 해요!!


하지만 오늘 보시는 한복은

극히 일부분이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드는 한복을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D














괜히 보기만해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청담동한복대여를 잘만 선택하면

찾아오신 하객분들이 신랑신부님을

어떻게 바라볼지 알 수 있답니다 :D


이렇게 사랑스러운 청담동한복이라면

누가 봐도 러블리하고, 둘 만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전해진다고 해야할까요?^_^


한복은 색감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내가 평소에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으로 내가 얼마나 달라보일 수

있는지 궁금해지지 않으신가요?
















저는 청담동한복을 입은 날은

그 하루가 특별해 지더라구요 ^^


특히 결혼식과 같은 날에는

두 말 할 것도 없이 가장 특별한

날이라고 말 할 수 있는데요~!


혼자 선택하고, 혼자 입는 의상이 아닌

함께 입는 청담동한복대여이기 때문에

나도 이런 한복이 잘 어울리는구나~

라는 깨달음을 주기도 한답니다 ㅎㅎ


그동안은 몰랐고, 나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알 수 없었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베틀한복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보셨으면 좋겠어요!


단순히 한복을 준비하러 가는게 아닌

정말 하나뿐인 나만의 한복을 찾으러

간다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D

















그냥 한복이 좋을 수 있지만

달라지는 내 모습을 보는게

더 좋아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D


저는 처음에 한복이 나랑은 어울리지

않는 의상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쫘르륵~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청담동한복대여들을 보고!

실제로 입어보니깐 내가 알고 있던

한복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


여러분들도 충분히 베틀한복을

통해서 그런 느낌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번거롭게도 어렵게도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히려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에

대해 잘 알게 되고, 새롭게 보이게 되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겁니다 >_<
















한복의 원단이 다양한건 알지만

디자인이 다양하다는 것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_^


물론~ 맞춤으로는 어떤 한복이든지

준비할 수 있지만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그만큼 준비되어 있는 한복집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한복이 어렵고 아리쏭하시다면

청담동한복으로 그 궁금증을

해결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처음 한복을 준비할 때 제대로 된

곳에서 준비해야지 요즘 한복은 어느정도

퀄리티를 갖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어

퀄리티 낮은 한복집을

피해 갈 수 있답니다 ^_^
















남들은 모르는 두분만의 스타일링을

청담동한복대여로 완성해서 다른 사람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아보세요:D


이래서 사람들이 한복을 준비하는구나~

라는 일깨움을 얻게 되실 겁니다 ㅎㅎ


저도 청담동한복을 제대로 입고 나서

매일 한복을 입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기 때문에 그 매력이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0<


나만 알고 싶은 그런 한복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과연 나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폭 넓은 디자인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 베틀한복에서

멋지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라면 할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