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대여를 보면 가슴이 콩닥!

베틀한복 2018. 12. 7. 17:46





저는 희안하게 많은 한복들 중에

결혼한복대여를 보면 가슴이

콩닥 콩닥 뛰는거 있죠?!^^*


이미 결혼한복을 입어본 사람인데도

아직도 화사하고, 어여쁜 커플한복을

보게 되면 저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그래서 신랑한테 자꾸

한복을 입고 놀러가자고

말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미 끝났지만

여러분들은 시작일 수 있으니깐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보면서 자세한건 베틀한복에서

만나보셨으면 좋겠네요 :D


https://www.bettl.co.kr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한복들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결혼한복이 워낙 예쁘니깐

본식에서 드레스나 정장을

대신해서 입어주기도 해요:D


피나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예쁜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니깐

참 좋다고 해야할까요 ?^_^


저는 아직도 아쉬운게 왜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을까..

라는 마음이에용 ㅠ-ㅠ


그래도!! 웨딩촬영과 피로연 때

원없이 원하는 결혼한복대여를

마음껏 입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하지만 다시 결혼식을 준비하라고

하면 저는 100% 한복을 입고

할 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어여쁜 결혼한복대여라면

꼭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매일 입고

돌아다니고 싶을 것 같지 않나요?


요즘은 연인들끼리도 한복을 입고

여행을 다니는데 그때 입는 한복과는

차원이 다른 멋과 우아함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에요 ^_^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멋진

원단으로 제작된 결혼한복은 나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은데

이게 기분이 굉장히 좋거든요~


특히 주변 사람들이 나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고 하면서 예쁘고 멋있다는 칭찬을

해주면 왠지 어깨가 으쓱해진답니다 ~!


무조건 비싸다고~

무조건 저렴하다고~

좋은 한복이 아니기 때문에

나를 빛낼 수 있는 한복으로

가장 적합할 수 있는 스타일을

꼭!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워낙 다양한 색감들이 있으니깐

모~~든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게 하더라구요 ^_^


그래도... 입을 수 있는 순간은

정해져있기 때문에 베스트를 고르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문가 선생님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결혼한복대여를 고르는 일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거에요 :D


그대신 한복이 너무 많다 보니깐

내가 원하는 느낌의 결혼한복을

놓칠 수 있으니 미리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파악하고 입어보고 싶은

한복을 생각하고 간다면 좋겠죠?


이왕 한복을 준비하는거 찝찝함 없이

제대로 준비해 보면 좋잖아요 히히

















내가 지적여 보이고 싶은지?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지?
귀여워 보이고 싶은지?


원하는 분위기가 있다면 그것 또한

결혼한복대여로 충분히 표현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너무 다양해서 나한테 맞는

한복이 없을 것 같아 걱정하실 필요가

1도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간혹 어떤 곳들은 그냥 조금 체격이

있는 편인데 무조건 맞춤으로 해야한다고

권하시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베틀한복은

최대한 부담 없이 결혼한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걱정 하시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결혼한복을 입은

두 분을 보기만해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_^


결혼식장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두 분이기 때문에 그만한 분위기를

살려 줄 수 있는 결혼한복대여가

필요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어서 두 분에게

시선이 집중 될 수 있는 그런 한복과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우리나라 한복이 이렇게나 멋지고

우수한 한복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


그럼 세상의 모든 예신, 예랑님들

화이팅 하시고, 성공적인 결혼식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