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심쿵할 것 같은 신부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10. 25. 17:33






완전 심쿵할 것 같은

신부한복대여를 찾았다는 사실!!^^


어느 계절에 입어도 가장 예쁘고,

공주처럼 보일 수 있는 한복이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저이기 때문에

화사하고 예쁜 신부한복들로

알차게 모아보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어서

곧 다가오는 봄예식에서 가장

예쁜 신부님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스러운 비즈&레이스 장식들은

신부한복을 더 빛나게 해주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신부한복대여를 입는

순간 만큼은 내가 특별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것 같아요 ^_^


물론 드레스도 참 예쁘고 멋진 의상이지만

한복은 또 다른 멋을 보여준다고 해야할까요?


어떤 분들은 한복을 입지 말자!

하시기도 하는데 나중에 많이

후회를 한다고 하니 한번 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 한복만큼은

제대로 입어보시는건 어떠세요~?ㅎㅎ


다른 결혼 준비 중에 한복 만큼은

가장 잘 준비했다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색감이 너무 곱고 아름답죠~?


일상복으로 입었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어색할 수 있는데 신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배색이라고 생각해요^^


일상 속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색감들을 신부한복대여로

마음껏 표출하시기도 하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운 한복을 만나게 되면

은근히 스트레스도 풀리고 중요한 날이

되면 가장 먼저 한복이 떠오른다는 사실:D


한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얼마나 멋진 의상인지

모르고 있을 뿐이지 알게 되는 순간

한복에 빠져드는건 순식간이랍니다>_<
















나는 남들과 다른 신부한복을 원한다면

내 취향을 상담해 주시는 한복전문가

선생님께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는

신부한복을 찾아 입을 수 있어요 >_<


워낙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내 스타일을 딱딱 찾아내기란 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테블릿PC를

보면서 천천히 골라도 되고, 직접 봐두었던

한복이 있다면 보여주셔도 되기 때문에

한복을 너무 어려운 의상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드레스를 입고 나서 신부한복대여를

입으면 우와.. 이렇게 편한 의상이 있다니!

하면서 감탄을 금치 못하기 때문에

드레스와 한복의 밸런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자수 하나하나 가까이에서 보면

정말 정성을 가득 담았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은데요 ^^


깃, 끝동, 소매 등등 군데 군데

색감이나 디자인이 정성스럽게

들어가지 않은 부분이 없기 때문에

더 한복이 대단해 보이는 거랍니다~


한번도 한복을 입어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하는

기회를 통해 제대로 누구보다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내가 신부한복을 입으면 어떤 모습을

변신하게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더 편안하고 아름다운 한복이 될 수

있도록!! 쉼 없이 달려가는 베틀한복에서

제작한 한복이니깐~ 기대해도 되겠죠?


오늘은 신부한복 위주로 보여드렸지만

베틀한복에는 신랑한복도 다양하고! 멋지게!

준비되어 있으니 커플로 예쁘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신부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맞춤도 하는

한복전문점이기 때문에 한복과 관련해서

제대로 입어보고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베틀한복의

문을 두드려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두근두근~ 어떤 한복과 여러분들이

만나게 될지 제가 다 궁금해지네요 ♡